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보아-내가 돌아 (NEGA DOLA)[뮤비/가사/듣기]

반응형

보아-내가 돌아 (NEGA DOLA)

가수 보아가 새 싱글 '내가 돌아(NEGA DOLA)' 를 발매하고 '내가 돌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보아-내가 돌아 바로듣기

보아-내가 돌아 (NEGA DOLA)

아시아 대표 뮤지션 보아의 화려한 컴백!
싱글 ‘내가 돌아’ 공개! 보아 작사 참여!



아시아 대표 뮤지션 보아가 싱글 ‘내가 돌아 (NEGA DOLA)’를 공개하고 화려하게 컴백한다. 이와 함께 '내가 돌아'의 뮤직비디오도 네이버 V 및 네이버TV SM타운 채널에서 최초 공개됐다.

보아-내가 돌아

신곡 ‘내가 돌아 (NEGA DOLA)’는 라틴풍의 기타와 신스 사운드에 경쾌하고 중독적인 멜로디가 더해진 어반 R&B 힙합 댄스곡으로, 보아와 힙합의 만남으로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싱어송라이터로서도 인정 받고 있는 보아가 직접 작사에 참여, 집착이 심한 남자 때문에 고민하는 여자의 마음 속 이야기를 직설적이면서도 재치 있게 가사에 담아 듣는 재미를 배가시킨다.



특히, ‘내가 돌아 (NEGA DOLA)’의 퍼포먼스는 현재 가장 주목 받는 일본 출신의 힙합 전문 안무가 리에 하타(Rie Hata)가 작업해 보아만의 세련된 힙합 스웨그를 만날 수 있으며, 머리에 양 손을 대고 빠르게 돌리는 포인트 안무가 가사의 내용을 직접적으로 표현, 곡의 매력을 부각시켜 보는 재미를 더한다.

특히 보아는 완성도 높은 음악과 퍼포먼스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아시아 대표 뮤지션으로, 1월 16일 SM ‘STATION’ 시즌 2를 통해 마이클 잭슨의 히트곡 ‘Man in the Mirror’ 싱글 발매 30주년 기념 라이브 퍼포먼스 ‘Man in the Mirror (LIVE)’를 공개, 원작자인 사이다 가렛(Siedah Garrett)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롤링스톤즈, 빌보드, 그래미 등 미국 유명 매체들의 집중 조명을 받으며 글로벌한 위상을 입증한 바 있어, 이번 신곡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증폭될 전망이다.


또한 보아는 싱글 ‘내가 돌아(NEGA DOLA)’에 이어 2월 중 첫 미니 앨범을 발매, 2018년 활발한 활동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내가 돌아’는 집착이 심한 남자 때문에 고민하는 여자의 마음 속 이야기가 담긴 가사의 내용을 감각적이고 파워풀하게 표현하고 있다. 보아는 그간 파워풀한 정박 노래 위주의 곡을 선보였다. 이번에는 라틴풍의 자유로운 음악을 시도, 대중성에 중점을 둔 음악을 선보였다.

 


Single Review

01. 내가 돌아 (NEGA DOLA)
Korean Lyrics by JQ / 강은유 / 온결 / 현지원 (makeumineworks) / BoA

‘내가 돌아 (NEGA DOLA)’는 라틴풍의 기타와 신스 사운드에 경쾌하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더해진 어반 R&B 힙합 댄스곡으로, 보아와 힙합의 만남으로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싱어송라이터로서도 인정 받고 있는 보아가 직접 작사에 참여, 가사에는 집착이 심한 남자 때문에 고민하는 여자의 마음 속 이야기를 직설적이면서도 재치 있게 담았다.

 

 보아-내가 돌아 (NEGA DOLA)[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