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초코와 바닐라-The Stage, 부정행위 (Love Affair)[뮤비/가사/듣기]

반응형

초코와 바닐라-The Stage, 부정행위 (Love Affair)

‘초코와 바닐라’가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Stage”를 발표했다.

초코와 바닐라-The Stage, 부정행위 바로듣기

초코와 바닐라-The Stage, 부정행위 (Love Affair)

한 편의 동화와 함께 펼쳐지는 어쩌면 우리 모두의 이야기.. The Stage.



때로는 초콜릿처럼 진하게, 때로는 바닐라처럼 부드럽고 순수하게 다가오는 두 가지 음색을 가진 ‘초코와 바닐라’가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Stage”를 발표했다.

인생의 모든 순간은 무대이다. 세상이라는 무대 속에서 열연하고, 때론 좌절하는 것이 우리의 삶이다. 이번 정규앨범에서는 그 삶 속에 우리가 느낄 수 있는 모든 감정들을 표현하고자 하였다.

 
이 앨범은 어떤 한 곡이 메인이 아니다. 이어지는 스토리텔링 형식의 앨범으로 그 안에 우리네 삶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오프라인으로 발매된 동화는 그 이야기들을 직, 간접적으로 대변하여 전개된다. 
 
동화 속 소년은 한 소녀와 사랑에 빠진다. 그는 소녀와의 모든 시간 속에서 더 없는 행복을 느끼며 영원을 꿈꾼다. 그 꿈은 이루어질 수 있을까? 
 
1.The Stage
사랑에 빠지는 순간을 노래한 이번 앨범의 시작이자 타이틀곡. 
 
2.부정행위
기혼자와 사랑에 빠진 심경을 노래한 곡. 프로듀서 쿤요는 “이 곡을 통해 세상에 만연해 있는 불륜의 세태를 풍자하고자 하였다”고 전했다. 기타리스트 노경환의 연주가 곡의 섬세한 감정을 뒷받침하며, 이 곡의 제목도 직접 지어주었다고 한다.  
 
3.Something’s Wrong 
사랑을 놓친 아쉬움을 간결하게 표현한 곡. 
 
4.아닌 척
슬픔을 털어놓는 것이 좋은 일만은 되지 않는다는 깨달음을 담은 곡. 담담하지만 그 감정이 그대로 전해진다. 
 
5.Terminated (트라우마) 
일방적인 배신에 대한 상처를 노래 한 곡. 트라우마를 극복해내겠다는 의지가 담겨있다. 

 

 초코와 바닐라-The Stage, 부정행위 (Love Affair)[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