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미드나잇 램프-오늘은 말해야겠어요 (Feat. 남현섭)[뮤비/가사/듣기]

반응형

미드나잇 램프-오늘은 말해야겠어요 (Feat. 남현섭)

미드나잇 램프가 EP 앨범 " 좋아합니다 (타이틀곡, 오늘은 말해야겠어요)"를 발매했다.

미드나잇 램프-오늘은 말해야겠어요 바로듣기

‘미드나잇 램프’ EP [좋아합니다] / 미드나잇 램프-오늘은 말해야겠어요 (Feat. 남현섭)
EP 앨범 [좋아합니다]는 누군가를 좋아하게 되었을 때 감정과 그 마음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고 자신이 없어 망설이던 순간을 두 남녀의 이야기로 담아냈어요.



오랫동안 알고 지내 온 우리 사이 ‘너와 친한 사이라는 말보다 특별해지고 싶어, 널 좋아해’ 라는 [남자]와 그 고백 앞에 ‘미안해’리며 그 동안 알면서도 모른 척 할 수 밖에 없었던 [여자]의 심정으로 연결 지어 앨범을 듣다 보면, 한편의 로맨스영화를 보거나 책 한 권을 읽는 듯한 느낌이실거에요.

1. 그대 때문이죠

누군가를 좋아하게 되고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매일 똑같았던 나의 하루가 특별하게 느껴지기 시작되었다는 이야기입니다. 짝사랑을 한 번쯤 해본 사람이라면 공감할 수 있는 노래라 생각해요.

2. 오늘은 말해야겠어요
이번 앨범 [좋아합니다]의 타이틀 곡입니다. 좋아하는 그 사람에게 오늘은 꼭 용기를 내어 숨겨왔던 나의 마음을 고백하는 곡입니다. 이 곡을 불러준 현섭씨는 ‘SBS 판타스틱듀오2 : 아이유 편’ 에서 ‘마트보안관’으로 출연하여, 파이널 무대를 아이유와 듀엣으로 장식했던 매력적인 목소리의 보컬이에요. 그의 고백을 들어보세요. 

3.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앨범의 감정이 남자에서 여자로 넘어가는 시선의 전환점 같은 트랙입니다. 다음 곡의 시작점이기도 해요. [좋아합니다] 앨범 전체를 순서대로 들어보신다면, 이 트랙이 왜 따로 수록되었는지 궁금증이 풀리실거에요.
나레이션: 남현섭 

4. 미안해
오늘 그 사람의 고백 앞에서 망설였던 이유와 다가오는 그 사람이 좋은 사람이라는 걸 알지만, 선뜻 다가가지 못하는 그녀의 속마음을 그 사람에게 음성메세지로 남기는 내용이에요.

5. 사랑 어떻게 하나요
평소 누군가를 좋아하는 감정도, 다가오는 사랑에도, 왜 자신이 없었는지 솔직한 마음을 털어놓는 이야기입니다. 참여해준 지영씨의 애절한 목소리와 잘 어우러진 곡이에요. 여러분들은 지금, 사랑 어떻게 하나요?

 

 미드나잇 램프-오늘은 말해야겠어요 (Feat. 남현섭)[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