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HeyJin (헤이진)-그대는 어디에 (Feat. 윤정)[가사/듣기]

반응형

HeyJin (헤이진)-그대는 어디에 (Feat. 윤정)

HeyJin (헤이진)이 세번째 싱글인 "그대는 어디에"를 발매했다.

HeyJin (헤이진)-그대는 어디에 바로듣기

HeyJin (헤이진)-그대는 어디에 (Feat. 윤정)

문득 그대가 떠오를 때면 마른 줄 알았던 눈물이 굳어진 가슴을 적시고... 떠나간 연인을 잊지 못하는 한 사람의 애절한 마음과 숨막히는 듯한 그리움을 가사에 담아 보았습니다. 사랑과 이별을 겪어본 남녀라면 시간이 흐르고 흘러 이제는 담담해 진 듯 하여도, 문득 옛사랑이 떠오를 때면 아련한 추억들에 또 마음이 흔들리는 경험을 해보았을 것입니다. 마음을 두드리는 가사, 피아노와 스트링의 아름답고 웅장한 선율, 서정적인 멜로디의 감동과 여운을 명품 보컬 윤정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전해드리고자 했습니다. 



지난해 가을과 겨울, 첫번째 싱글 "않아"와 두번째 싱글 "무지개처럼"을 발표한 이후, 이번 세번째 싱글인 "그대는 어디에"를 준비하면서 보다 감동의 깊이를 더하는 따뜻한 발라드를 들려드리고자 정성을 다했습니다. 앞으로도 HeyJin (헤이진) 특유의 아름답고 서정적인 멜로디와 쉽게 공감하는 가사로, 장르에 구애 받지 않는 다양한 음악을 꾸준히 들려드리겠습니다. 지켜봐주시고 기대해주세요! HeyJin (헤이진)의 음악 많이 들어주시고 사랑해주세요!
 
HeyJin (헤이진)의 세번째 싱글 앨범이 나오기까지 밤낮으로 함께 도와주신 이태경님, 윤정님, 아메바흐님, 노주명님, 정재익님, 이상욱님, 정형주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Credit
 
Produced by HeyJin (헤이진)
작사 : HeyJin (헤이진)
작곡 : HeyJin (헤이진)
편곡 : HeyJin (헤이진), 이태경, 아메바흐

 

 

 HeyJin (헤이진)-그대는 어디에 (Feat. 윤정)[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