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HENRY (헨리)-Monster (몬스터)[뮤비/가사/듣기]

반응형

HENRY (헨리)-Monster (몬스터)

헨리의 새 자작곡 신곡 ‘Monster’(몬스터)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HENRY (헨리)-Monster (몬스터) 바로듣기

HENRY (헨리)-Monster (몬스터)

‘만능 뮤지션’ 헨리, 새 자작곡 ‘Monster’ 발표!
이별 후 아픔 담은 R&B로 ‘헨리표 발라드’ 선보인다!



만능 뮤지션’ 헨리의 자작곡 ‘Monster’가 공개된다.
차분한 일렉트로닉 기타 선율과 보컬만으로 이루어진 미니멀한 트랙의 ‘Monster’는, 이별 후 혼자 남겨진 남자의 감정 변화를 솔직한 가사로 풀어낸 R&B 발라드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헨리-Monster (몬스터)

또한, 헨리가 작곡 및 작사에 적극 참여한 ‘Monster’는 한국어, 영어, 중국어까지 총 3개 버전으로 준비돼, 아시아는 물론,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헨리는 각종 음악 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기록한 ‘그리워요(Girlfriend)’를 비롯, 아날로그 감성이 돋보이는 ‘사랑 좀 하고 싶어(Real Love)’, Pop-Rap 장르 힙합곡 ‘끌리는 대로(I’m good)’, R&B 힙합 ‘That One’ 등 다채로운 장르의 자작곡으로 음악적 재능을 입증했던 만큼, ‘Monster’ 역시 헨리만의 감성을 만날 수 있는 곡으로 대중의 관심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헨리의 신곡 ‘몬스터’는 차분한 일렉트로닉 기타 선율과 보컬만으로 이루어진 미니멀한 R&B 곡. 가사에는 이별 후 혼자 남겨진 남자의 감정 변화를 담아냈다. 헨리는 솔로 앨범, 컬래버레이션, 드라마 OST, 예능 프로그램 등 폭 넓은 활동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Album Review

01 Monster 

Lyrics by HENRY / 박주현
Composed by HENRY / Mike Woods / Kevin White / Andrew Bazzi / MZMC
Arranged by Rice n' Peas

‘Monster’는 오로지 차분한 일렉트로닉 기타 선율과 보컬만으로 이뤄진 미니멀한 트랙의 R&B곡으로, 헤어짐 이후 혼자 남겨진 남자의 감정 변화를 솔직하게 풀어낸 가사가 특징이다.

 

HENRY (헨리)-Monster (몬스터)[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