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더 데이지-아파하지 말아요 (역류 OST)[가사/듣기]

반응형

더 데이지-아파하지 말아요 (역류 OST)

더데이지(The Daisy)가 부르는 MBC 일일드라마 ‘역류’ OST ‘아파하지 말아요’가 2일 오후 6시 발표했다.

더 데이지-아파하지 말아요 (역류 OST) 바로듣기

더 데이지-아파하지 말아요 (역류 OST)

감성 보이스 '더 데이지(The Daisy)', MBC 드라마 '역류' OST 가창 참여. [아파하지 말아요] 발매!



MBC 드라마 '역류' OST에 참여한 '더 데이지(The Daisy)'는 2014년 [운명 같은 사람이에요]로 데뷔해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시원시원한 가창력으로 실력파 보컬리스트로서의 입지를 다졌으며, '훈장 오순남',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꽃피어라 달순아' 등 각종 OST에 참여하며 음원 강자로서의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솔로 뮤지션.

 더 데이지-아파하지 말아요

이번 곡은 지난해 10월 발매한 '돌아온 복단지' OST 이후 선보이는 2018년 첫 OST 곡으로 아름다운 선율과 슬픈 가사가 잘 어우려져 있는 웰메이드 발라드이다.



다수의 작품을 통해 호흡을 맞춰온 작곡가 '필승불패'와 '배새롬'이 함께 만든 작품으로 ‘더 데이지(The Daisy)’의 깔끔하고 호소력 있는 고음이 일품인 곡이다.

'더 데이지(The Daisy)' 특유의 감성이 시청자는 물론 리스너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것으로 큰 기대를 모은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더데이지의 ‘아파하지 말아요’는 방송 중반부에 돌입하며 갈등 국면으로 극전개에 재미를 더하고 있는 ‘역류’ 남녀 주인공의 사랑과 이별을 그린 테마로 사용돼 시청자 감동을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Credit]
작사: 필승불패
작곡: 필승불패, 배새롬
편곡: 배새롬

 

 더 데이지-아파하지 말아요 (역류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