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슈가맨2 이브-I'll Be There [가사/듣기/동영상]

반응형

슈가맨2 이브-I`ll Be There

슈가맨에 출연한 이브 김세헌, 방송에선 원년멤버로 돌아온 이브의 'I`ll Be There' 무대가 방송됐다.

슈가맨 이브-I`ll Be There 바로듣기

슈가맨2 이브-I`ll Be There

샤프한 외모에 다년간 라이브 무대에서 다져진 탄탄한 가창력으로 가요계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켰던 EVE는 보컬(김세헌), 프로듀서(고릴라), 기타(박웅), 베이스(김건)으로 이뤄진 4명의 락커가 4집앨범 "I'll be there"와 함께 기존에 존재하지 않았던 새로운 스타일의 Rock음악으로 팬들 앞에 선다.

지난 3집에서 "아가페"와 "Lover"로 많은 사랑을 한 몸에 받은 EVE. 이번에 네 번째 앨범을 가지고 컴백하는 EVE는 지금까지 해왔었던 Rock의 분위기를 벗어나 강렬한 이미지의 록을 표방하며 보여주는 음악이라는 새로움으로 한층더 성숙하고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대중들 앞에 선보인다.

슈가맨 이브-I`ll Be There

2001년 이브의 이번 4집 음반은 그동안 이브가 보여준 크고 작은 음악적 갈래를 잘 엮어 놓은 결정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타이틀곡 [I'll be there]은 근래 보기 드물게 스케일이 큰 록발라드곡으로 방송 관계자들과 팬들의 모니터 결과, 기대를 걸어도 충분할 만한 대곡이라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또한, 음반 구석구석에는 역시 아티스트로의 작품성과 여러 장르의 음악이 도사리고 있다. 하드코어와 록발드, 펑키, 록큰롤에 이르기까지 이브의 음악성과 대중성은 한껏 빛을 발하고 있다는 평가다. 이번 4집을 통해 이브는 그들의 팬들과 새로운 대중들을 위해 콘서트와 방송을 통해 진정한 록의 세계를 선보일 것이다.

 

슈가맨2 이브-I'll Be There [가사/듣기/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