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네바다 #51-Saturn (Feat. 서가영 of 간첩소녀)[가사/듣기]

반응형

네바다 #51-Saturn (Feat. 서가영 of 간첩소녀)

팝밴드 '네바다51'가 '태양계 프로젝트'의 두 번째 트랙 [Saturn]을 발표했다.

네바다 #51-Saturn 바로듣기

네바다 #51-Saturn (Feat. 서가영 of 간첩소녀)

일렉트로닉 팝밴드 '네바다51'!
2018년의 시작과 함께 '네바다51'이 제시하는 빅픽쳐 
'태양계 프로젝트'의 두 번째 트랙 [Saturn]



'네바다51'의 '태양계 프로젝트'는 태양과 태양계 9개 행성의 이름을 테마로 한, 총 10개의 싱글 넘버를 발표하는 장기 프로젝트이다. 각각의 싱글 넘버에는 우주, 꿈, 사랑, 외계인을 모티브로 하여 '네바다51'만의 일렉트로닉 감성과 개성을 담아낼 예정이다.

[Saturn(새턴)]은 토성의 고리에서 영감을 받아 퓨쳐베이스를 기반으로 한 Chop 사운드와 정형을 깨트리는 드랍의 편곡으로 바쁘고 반복적으로 살아가는 우리의 일상에서 한 번쯤 느껴봤을 만한 과잉정보의 혼돈, 정체성 고민, 소통의 부재 등을 '어지러움'으로 함축하여 표현하였다. 특히 뛰어난 가창력과 독특한 음악성으로 주목받는 여성 듀오 '간첩소녀'의 '서가영'이 보컬 피쳐링을 맡아 자조적인 세기말적 감성과 완성도 높은 일렉트로닉 소울 보컬을 완성하였다.


'태양계 프로젝트'를 통해서 각각의 행성에 부여되는 색다른 의미들과 진화하는 사운드 그리고 메시지를 통한 '네바다51'의 태양계 여정에 주목해보자.

1. Saturn (Feat. 서가영 of 간첩소녀)
작사 : G.gum, JooBooM
작곡 : G.gum, JooBooM
편곡 : Nevada51

 

 네바다 #51-Saturn (Feat. 서가영 of 간첩소녀)[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