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태사비애-사랑해요 (Feat. 아미) (미워도 사랑해 OST)[가사/듣기]

반응형

태사비애-사랑해요 (Feat. 아미) (미워도 사랑해 OST)

가수 아미가 가창에 참여한 KBS1 일일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OST ‘사랑해요’를 공개했다. 

태사비애-사랑해요 (미워도 사랑해 OST) 바로듣기

태사비애 - 미워도 사랑해 OST Part.13 / 태사비애-사랑해요 (Feat. 아미) (미워도 사랑해 OST)
최고의 시청률을 자랑했던 kbs 드라마 "아이리스"OST "매일 하는 이별"로 각종 차트를 휩쓸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그녀 Ami(아미)가 돌아왔다.



kbs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OST "사랑해요"의 가창을 맡아 이번 태사비애 프로젝트에 참여하였다. 애절한 멜로디 라인에 그녀의 애절한 보이스가 잘 어우러져 이번 곡 "사랑해요"를 더욱더 간절하게 만들었다.

이 곡을 쓴 작곡가 손이삭은 최근 가장 핫한 작곡가로 태사비애 최근 히트곡 "별하나 너와난둘"을 써서 많은 사랑을 받고 각종 드라마 OST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훈남 오순남",  "그 여자의 바다","막돼먹은 영애씨", "역류", "꽃피어라 달순아" 등 많은 작품 활동으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작곡가이다.


이 곡의 작사는 태사비애 전곡 작사가 김성채와 아미, 김유정이 직접 글을 써내려 갔다.
이번 타이틀 "사랑해요" 지금부터 들어보자.

 

 태사비애-사랑해요 (Feat. 아미) (미워도 사랑해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