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이토록 프로젝트-우린 이렇게[가사/듣기]

반응형

E.To.Rock Project (이토록 프로젝트)-우린 이렇게

이토록 프로젝트(E.To.Rock Project)가 두 번째 싱글 "우린 이렇게"를 발매했다.

이토록 프로젝트-우린 이렇게 바로듣기

E.To.Rock Project (이토록 프로젝트)-우린 이렇게

'이토록 프로젝트'의 두 번째 감성 듀엣 발라드, "우린 이렇게"..



이토록 프로젝트의 두 번째 싱글 "우린 이렇게..." 는 '이토록 프로젝트'의 드럼과 리듬프로그래밍을 담당하는 'D.VINE'의 감수성 풍부한 보컬과 '이토록 프로젝트'의 객원 보컬 'Rosa'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어우러진 듀엣 발라드 곡이다.

'이토록 프로젝트' 특유의 트립합 사운드를 기반으로 K-pop 스타일의 발라드적인 터치가 가미된 편곡이 새로운 듯 익숙한 느낌으로 청자에게 다가갈 것이다. 서로의 이별을 인정할 수 없는 연인의 가슴 아픈 감성을 담은 차분한 노랫말을 읊조리듯 풀어가는 'D.VINE'의 보컬 역량이 유감없이 발휘되며, 여기에 'Rosa'의 절제된 보컬이 더해지며 곡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커플링 곡 "1분만 더"는 객원보컬 'Rosa'가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넘버로 어둡고 차가운 그리움의 감성을 담아낸 곡이다. 애절한 노랫말과 멜로디 위로 'Lux'or'와 'D.VINE'이 만들어낸 차가운 앰비언트 사운드 풍의 리듬과 편곡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린다. 특히 프랑스에서 활동하며 유럽 전자음악 특유의 감성적 비트를 잘 버무려낸 'D.VINE'의 리듬 메이킹과, 실험적 사운드와 대중적 사운드의 접합점을 찾아낸 'Lux'or'의 연주, 그리고 'Rosa'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서정적인 멜로디 라인이 어우러져 '이토록 프로젝트' 특유의 공허하고 차갑지만 서정적인 멜로디의 음악스타일이 잘 나타난 곡이다.

 

 이토록 프로젝트-우린 이렇게[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