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김달-나의 우주[가사/듣기]

반응형

김달-나의 우주

싱어송라이터 '김달'이 두 번째 싱글 [나의 우주]를 발표했다.

김달-나의 우주 바로듣기

김달-나의 우주

소박하고 담담한 감성을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 '김달'의 두 번째 싱글 [나의 우주]

'나의 우주'는 좋아하는 사람을 '우주'라는 매개체가 가진 공간적인 의미에 비유한 곡으로, 우주를 상징하는 다양한 소재가 모두 상대방 자체임을 재치 있게 표현한 곡이다.

Produced by 김상윤
Composed, Lyrics Written, and Arranged by 김달
Guitar: 오윤철
Artwork: 김댄비

 

 김달-나의 우주[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