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D.tion (디션)-For You [가사/듣기]

반응형

D.tion (디션)-For You

4인조 보컬그룹 D.tion (디션) 2월 8일 신곡 ‘For You’를 발표했다.

D.tion (디션)-For You 바로듣기

D.tion (디션)-For You

일본 에서 왈성한 활동을 하는 
D.tion(디션)이 2018년 한국에서 2월8일 발표하는 신곡 'For You'



현재 일본에서 왕성한 활동중인 디션이 한국에서 디지털앨범 'For You'가 발매된다.
디션은 ‘Delight addiction’이란 의미로 노래와 댄스로 전세계 사람들을 즐겁게 중독 시킨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리더 메이준과 루키, 신(SIN), 래퍼 시온으로 구성됐으며 평균 신장 186cm의 댄디한 이미지와 멋진 비주얼까지 갖춘 보컬 그룹이다.


이번 디션의 신곡 'For You'는 세븐틴 비투비 MXM 등을 작업한 작곡가 '민식이'와 2PM,포커즈,Romeo 등 아이돌 아티스트들과의 작업을 하는 'MOOK'이 프로듀싱에 참여하였다. 

Just sweet, Time해줘의 따뜻하고 감성적인 미디엄 템포 곡으로 대중을 사로잡았던 디션에게 이번 신곡 'For You'는 새로운 도전이다. 그들의 따뜻함을 산뜻함으로 바꾸고, 감성적인 감정을 조금더 격하게 끌어올려 팬들과 대중에게 한층더 성숙한 모습으로 찾아올 예정이다. 

이번곡에도 디션의 리더 'Mayjun(메이준)'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여자만을 바라보는 로맨틱한 남자가 고백을 하기전까지의 마음을 노래에 담아 팬들과 대중에게 한껏 멋진 모습으로 다가설 디션이 기대되어 진다.
봄처럼 산뜻한 마음을 표현한 댄스곡을 선사할 디션! 그들의 부드러움과 따뜻함에 신나는 열정을 담아 빠져보자.

 

 D.tion (디션)-For You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