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불후의명곡 청하-Killer & Get Up(베이비복스)[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

불후의명곡 청하-Killer & Get Up(베이비복스)

오늘 '불후의 명곡' 은 작곡가 김형석 편으로 청하는 베이비복스의 'Killer(킬러), Get Up(겟업)'을 선택해 열창했다.

불후의명곡 청하-Killer & Get Up 바로듣기

불후의명곡 청하-Killer & Get Up 가사

자꾸 떠오르는 그대의 웃음소리
잔인한 그 소리를 예예예
이젠 잊게 해줘
oh 너만이 그대를 내 안에서
없앨 수 있어
아름다운 그댈 사랑했어
이젠 상처밖에 남은 게 없지만
화려한 겉모습에 반했나봐
그대를 사랑했어



 

불후의명곡 청하-Killer & Get Up(베이비복스)

조권과 청하가 첫 대결을 펼쳤다. 청하는 베이비복스의 '겟 업(Get Up)'과 '킬러(Killer)'를  선택해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퍼포먼스로 눈과 귀를 즐겁게했다.

이세준은 "노래가 두 곡이었는데, 자연스럽게 어우러졌다"라며 열심히 준비한 청하의 노력을 언급했다. 김형석은 "춤을 추면서 노래를 하는데, 전혀 흐트러지지 않고 신인답지 않은 무대를 보여줘서 깜짝 놀랐다"라고 밝혔다.

김형석은 김광석의 ‘너에게’, ‘사랑이라는 이유로’를 통해 대중가요 작곡가로서 활동을 시작했고 신승훈의 ‘I Believe’, 김건모의 ‘첫 인상’, 솔리드의 ‘이 밤의 끝을 잡고’, 임창정의 ‘그때 또 다시’ 등 대표 명곡들을 탄생시켰다.

조권은 397점으로 청하를 누르고 첫 출연에 1승을 차지했다. 오늘 김형석 편에는 조권, 이세준, 박기영, KCM, 김용진, 폴킴, 청하까지 7명의 가수가 등장해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불후의명곡 청하-Killer & Get Up(베이비복스)[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