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슈가맨2 디베이스-모든 것을 너에게[가사/듣기/동영상]

반응형

슈가맨2 디베이스-모든 것을 너에게

JTBC '슈가맨2'에서 디베이스(송지훈, 김환호)가 무대에 등장해 ‘모든 것을 너에게’를 열창했다.

슈가맨2 디베이스-모든 것을 너에게 바로듣기

슈가맨2 디베이스-모든 것을 너에게

그룹 D.Bace가 타이틀곡'Somebody'로 4년만에 2인조로 재결성하여
[Season 2] 싱글 앨범으로 컴백!!



2008년 2월, 4년만에 듀오(디베이스(송지훈, 김환호)로 재결성되 컴백을 앞둔 그룹 [D.Bace]가 호주, 유럽, 동남아시아를 강타한 강력한 일렉트로 음악과 파워풀한 셔플댄스로 제 2의 전성기를 준비한다.

슈가맨2 디베이스-모든 것을 너에게

그룹 D-Bace의 [시즌2] 앨범의 타이틀곡 'Somebody'는 평소 친분이 두터운 가수 싸이(PSY)가 군입대전 작곡부터 작사, 피쳐링까지 직접 참여하였으며, 이현도 역시 이들의 데뷔곡인 '모든 것을 너에게' 리믹스를 직접 해주는등 싸이(PSY)와 이현도 모두 이들의 컴백에 큰 원동력이 되어주어 더욱 기대가 된다.

'2001년 올해 신인가수 그룹상'을 타며 성공적인 데뷔를 한 '디베이스', 이제 그들이 2008년 상반기, 최고의 듀오 댄스그룹으로서 그날의 화려한 순간을 기억하며 재기의 신화를 펼칠 계획이다.



이번 D.Bace의 'Season II' 라는 타이틀의 싱글 앨범은 '새롭게 시작하자' 라는 컨셉으로 제작되었다. 2001년, 이현도가 프로듀서한 5명의 멤버로 구성된 디베이스가 2008년 지금, 2인조(송지훈,김환호)로 재결성되어 타이틀곡 'somebody'로 4년만에 컴백한다.

 

또한 이 곡은 싸이(PSY)와 언타이틀의 유건형이 의기투합하여 중독성 강한 135bpm의 빠른 비트의 곡으로 최근 전세계적으로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는 트랜스 일렉트로니카 장르이며 싸이(PSY) 특유의 가사가 재미와 싸이(PSY)가 직접 피쳐링을 하여 더해 더욱 기대되는 곡이다.
특히, 싸이(PSY)는 한때 한솥밥을 먹으며 지냈던 디베이스를 위해 이번 자신의 군입대 직전 멋진 곡을 선물한 것. 한편, 이곡의 공동 작곡과 편곡을 맡은 유건형은 언타이틀의 멤버이자 PSY '아버지', '연예인', 'we are the one', 비 '안녕이란 말 대신', god 애수' 등을 편곡하며, 작곡 뿐 아니라 편곡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호주'멜버른'을 시작으로 유럽과 동남아시아에 이르기 까지 열풍을 몰고 온 '멜번셔플(Shuffle)' 댄스를 디베이스가 한국 최초로 '유투브'를 시작으로 셔플댄스를 선보여 국내 포털사이트에서도 많은 호응을 얻었다.
'셔플(Shuffle)' 이란 ‘발을 질질 끌다‘ , ‘발을 끌면서 걷다‘ 라는 뜻으로 문워크와 격렬한 로져레빗스텝(토끼춤)이 기본이며, 주로 빠른 비트의 트랜스 일렉트로니카 음악에 맞추어 춤을 춘다. 새로운 댄스인 'Shuffle' 댄스를 가장 한국스럽게 재해석하여 국내에서 본격적으로 시도함으로서 침체되어 있는 가요계에 새로운 활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슈가맨2 디베이스-모든 것을 너에게[가사/듣기/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