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p

베로니카 피사로(Veronica Fusaro)-Better If I Go [MV/가사]

반응형

베로니카 피사로(Veronica Fusaro)-Better If I Go

보이스 오브 스위스 [The Voice of Switzerland] 출신 싱어송라이터, 'Veronica Fusaro'의 새 EP [ICE COLD]발매.

Veronica Fusaro-Better If I Go 바로듣기

베로니카 피사로(Veronica Fusaro)-Better If I Go

'Veronica Fusaro' - [ICE COLD]

보이스 오브 스위스 [The Voice of Switzerland] 출신 싱어송라이터, 'Veronica Fusaro'의 새 EP. 평창 동계올림픽 기간 중, [House of Switzerland] 에서 스위스 초대가수로 선정되어 한국을 방문한다.



"밤이 되면 음악은 무엇이 될까요?"
지구 북반구의 겨울철 밤은 길다. 'Veronica Fusaro' 의 새로운 EP "ICE COLD"는 달이 구름을 통해 반짝이는 저녁과 새벽에 만들어졌다.  Fusaro는 "밤에는 확실히 창조적인 활동을 하기에 좋다. 태양과 빛이 이른 오후에 지기 시작하는 가을에 더욱 슬프고 영감이 많이 떠오를 수 있다. "

Veronica Fusaro-Better If I Go

"아이스 콜드 (ICE COLD)" 에서 애도의 테마는 즉시 나타나지 않지만 송라이터 베로니카 후사로 (Veronica Fusaro)의 팝은 가혹한 현실과 부드러운 진심 사이를 부드럽게 움직인다.

장르의 종종 밝은 색의 서커스에서, 그녀의 부모님의 집 지하에 있는 개인 스튜디오에서 14 세의 나이에 처음으로 데모를 녹음 한 후 20 세의 그녀에게서  이 노래가 나왔다는 사실은 주목할 만하다. 그녀는 "음악을 만드는 것은 내게 가장 자연스러운 일이다. 내가 해야 하기 때문에 나는 음악을 만든다. 그것은 마치 당신이 호흡을 하거나 행성이 움직이는 것과 같다. "라고 Veronica는 말한다.
 
'Fusaro'의 친숙한 목소리에 Dry Heartbeat Rhythms가 더해진 "Better If I Go"
그리고 덥 리듬이 매력적인 "Goddamn". 이 음악은 전 세계에 통하는 사운드가 되었다. 5 개의 트랙 "Off You", "If If Go", "Goddamn", "I Still"와 "Never Down"는 어느 곡 하나 빼놓지 않고 매력적인 곡들이다. 어떤 음악을 선택하든 음료수와 함께고 편안히 쉬며 "ICE COLD"를 들을 시간을 가져보자.

 

 Veronica Fusaro-Better If I Go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