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p

제이플라 (J.Fla)-Havana (하바나)[가사/듣기]

반응형

제이플라 (J.Fla)-Havana (하바나)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아티스트 제이플라 (J.Fla)가 싱글 ' Havana '를 발표했다.

제이플라 (J.Fla)-Havana 바로듣기

제이플라 (J.Fla)-Havana (하바나)

유튜브 610만 구독자 돌파! 더 이상의 수식어가 필요 없는 그녀 'J. Fla', 2017년을 강타한 라틴 장르의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카밀라 카베요'의 "Havana" 커버 트랙 원곡의 매혹적인 분위기와 'J.Fla' 특유의 달콤한 목소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싱글 'J.Fla (제이플라)'는 본명 김정화의 프로젝트로 이름에서 따 온 'J.Fla'로 활동을 시작, 유튜브를 비롯한 채널에서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아티스트다.



처음엔 일본 가수 '이토 유나'의 곡을 쓰는 등 작곡가로 첫 발을 들였지만, 2011년부터 '2NE1'과 '원더걸스', '브루노 마스'와 '리한나' 같은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의 곡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편곡해 유투브에 올리기 시작하면서 대중적으로 이름을 알렸다.

 

음악적인 감각뿐 아니라, 듣기 좋은 매력적인 음색과 깊은 감정까지 갖춘 그녀는 유투브 스타로 천천히 떠올랐고, 자신의 곡으로 국내 데뷔를 하기도 했다. 최근 유튜브 610만 구독자를 돌파하는 등, 해외 및 국내에서 꾸준히 무서운 상승세를 과시하고 있는 아티스트다. 본 작, [Havana]를 통해 'J. Fla(제이플라)' 는 지난 가을 선보인[Despacito]에 이어 다시 한 번 라틴 장르 도전에 나섰다. 그룹 '피프스 하모니 (Fifth Harmony)' 탈퇴 이후 솔로 아티스트로서 우뚝 선 '카밀라 카베요 (Camila Cabello)' 의 대표작 "Havana"를 '제이플라' 특유의 맑고 달콤한 목소리로 즐길 수 있다. 원곡의 매혹적인 분위기 역시 놓치지 않은 싱글.

 

제이플라 (J.Fla)-Havana (하바나)[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