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강호동, 홍진영-복을 발로 차버렸어 (I kicked my luck off)[가사/듣기]

반응형

강호동, 홍진영-복을 발로 차버렸어 (I kicked my luck off)

국민 MC 강호동과 트로트 여신 홍진영의 특급 컬래버레이션 ‘STATION’(스테이션) 시즌 2의 45번째 곡, ‘복을 발로 차버렸어’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강호동, 홍진영-복을 발로 차버렸어 바로듣기

강호동, 홍진영-복을 발로 차버렸어 (I kicked my luck off)

45th SM ‘STATION’ 시즌 2, 강호동 X 홍진영!
인생의 깨달음을 담은 코믹의 진수! 복을 발로 차버렸어~!!



SM STATION 시즌2, 그 마흔 다섯 번째는 강호동 X 홍진영! 
이번 곡 ‘복을 발로 차버렸어 (I kicked my luck off)’는 SM STATION과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의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로, 강호동과 홍진영이 함께 했다.

 강호동, 홍진영-복을 발로 차버렸어

강호동이 부른 이 곡은 홍진영의 자작곡으로, 일렉트로닉과 트로트가 합해진 ‘일렉트롯’ 장르의 곡이다. 가사에는 과거 제 멋에 취해 멋대로 살다 보니 복을 발로 차버리고 말았다는 깨달음을 담아, 코믹의 절정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강호동은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MC로, 현재 JTBC의 [아는 형님]은 물론이고 수 많은 예능을 통해 웃음을 선사해 오고 있다. 홍진영은 데뷔곡 ‘사랑의 배터리’로 많은 사랑을 받은 트로트 가수로, 최근에 발매한 싱글 ‘잘가라’ 역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두 아티스트 모두 끼와 재치가 넘치는 만큼, 이번 STATION을 통해 보여줄 코믹한 모습이 기대된다.  

매주 금요일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는 ‘STATION’ 시즌 2.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SM STATION만의 특별함! 음악 플레이어에서 자켓 외 스페셜 커버 이미지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강호동, 홍진영-복을 발로 차버렸어 (I kicked my luck off)[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