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승철-사랑은 아프다 (미스티 OST)[뮤비/가사/듣기]

반응형

이승철-사랑은 아프다 (미스티 OST)

가수 이승철이 참여한 금토드라마 '미스티'의 첫 번째 OST가 '사랑은 아프다'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승철-사랑은 아프다 (미스티 OST) 바로듣기

이승철-사랑은 아프다 (미스티 OST)

화제의 JTBC 드라마 "미스티"의 첫 번째 OST, '이승철'의 [사랑은 아프다]가 발매된다.



'이승철'이 부른 '사랑은 아프다'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의 음악을 총괄한 음악감독 '개미'와 스타 작곡가 '김세진'이 작곡하였으며, 노래의 주인공인 이승철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대한민국 정상의 음악 스텝들이 심기일전하여 탄생시킨 곡이다.

이승철-사랑은 아프다 (미스티 OST)

 '사랑은 아프다'는 드라마 '미스티'의 스토리 전체를 관통하는 테마곡으로, 드라마 '미스티'의 두 주인공 '고혜란'과 '강태욱'이 일련의 사건들을 겪으며 만들어내는 분위기를 잘 표현해 주며 그들이 보여주는 사랑에 대하여 이야기하고 있다.



슬픈 어쿠스틱 기타연주로 시작된 노래는, 중반을 지나며 담백한 편성의 현악, 베이스, 퍼커션, 신디사이저, 키보드가 더해져 곡의 감성을 더욱 짙게 만들어주고 있으며 누가 들어도 이승철임을 알 수 있는 독보적인 음색이 완성도의 마침표를 찍었다. 

 

'사랑은 아프다'는 슬픈 어쿠스틱 기타 연주로 시작되어 중반을 지나면서 담백한 편성의 현악, 베이스, 퍼커션, 신디사이저, 키보드가 더해져 곡의 감성을 더욱 짙게 만들어주고 있으며, 이승철의 독보적인 음색이 완성도를 더했다.  


그나저나 케빈 리는 누가 죽였을까..?

 

 이승철-사랑은 아프다 (미스티 OST)[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