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어쿠스윗-매일 듣고 싶은말 (역류 OST)[가사/듣기]

반응형

어쿠스윗-매일 듣고 싶은말 (역류 OST)

혼성 어쿠스틱 듀오 어쿠스윗이 부른 아침드라마 '역류' 의 OST '매일 듣고 싶은 말'을 공개했다.

어쿠스윗-매일 듣고 싶은말 (역류 OST)바로듣기

어쿠스윗-매일 듣고 싶은말 (역류 OST)

MBC 역류 OST , '어쿠스윗’ “매일 듣고 싶은 말” 런칭!



사랑하는 사람과 필요한 사람이 엇갈린 인물들이 복수와 욕망을 위해 벌이는 위태로운 싸움을 그린 드라마 MBC `역류`의 OST "매일 듣고 싶은 말"이 공개되었다. 

 어쿠스윗-매일 듣고 싶은말 (역류 OST)

이번 곡 "매일 보고 싶은 말"은 최근 maxi single album '밤,별,달’을 발매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혼성 어쿠스틱 듀오 ‘어쿠스윗’이 가창을 맡게 되어 드라마의 감동에 힘을 보태게 되었다.
어쿠스윗은 자신들의 앨범 외에도 그 동안 10여편 이상의 드라마 OST로 활동을 하며 OST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담백한 혼성듀오이다.
혼성의 장점을 살려 남,녀 각자 입장에서의 이야기를 각자의 담백한 음색으로 녹여낸 이번 곡 ‘매일 듣고 싶은 말’은 사랑하는 이에게 듣고 싶은 사랑과 위로의 말, 바램을 감성적인 가사로 풀어내며 어쿠스윗 특유의 케미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이번 곡은 드라마 OST 어워즈에서 작곡가 상을 수상하며 최근 가장 핫한 프로듀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메이져리거`의 작품으로, 드라마의 감동에 진한 여운을 더하게 되었다.

한편 MBC 일일 드라마 역류는 MBC를 통해 매주 월~금 오전 7:50에 방송된다.

 

 어쿠스윗-매일 듣고 싶은말 (역류 OST)[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