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안현정-Some More Some More (Feat. Luda of DICKIDS)[가사/듣기]

반응형

안현정-Some More Some More (Feat. Luda of DICKIDS)

가수 안현정이 첫 번째 싱글 'Some More Some More(Feat. Luda of DICKIDS)'(썸 모어 썸 모어)가 발매됐다.

안현정-Some More Some More 바로듣기

안현정-Some More Some More (Feat. Luda of DICKIDS)

안현정이 2018년 첫 싱글 앨범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간다.

맑고 청아한 보이스로 수많은 OST 곡 작업과 피처링 등의 음원 활동으로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았던 안현정이 생애 첫 싱글 곡 ‘Some More Some More’를 공개한다.

안현정-Some More Some More
안현정은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가 물씬 나는 이미지를 새롭게 공개하여 그동안 보여준 청순하고 깨끗한 느낌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W OST - 그대와 나, 역도요정 김복주 OST - 사랑인걸까, 완벽한 아내 OST - 비가와, 빛나거나 미치거나 OST - 그게 나였으면 등 다수의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활동했다.

‘Some More Some More’는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이 이미 떠나간 걸 알고 있지만 조금이라도 더 옆에 붙잡아두고 싶어 하는 심정을 담은 곡으로 몽환적 분위기의 편곡이 바탕이 되었으며, 안현정의 달콤하고 감미로운 목소리와 반복되는 후렴구가 돋보이는 세련되고 트렌디한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Some More Some More’는 떠오르는 감성 작곡가 정바스(J.BASS)가 곡의 프로듀싱을 도맡아 로맨틱한 멜로디에 애틋한 노랫말로 감성의 깊이를 더 했다. 또한 현아, 비투비, 씨엘씨, 펜타곤 등과 작업한 강동하가 편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앨범의 피처링에 참여한 루다는 2015 전국 프리스타일 랩 배틀 (SRS2015) 챔피언 타이틀을 얻은 후, 국내외를 넘나드는 수많은 공연으로 실력을 쌓아왔으며, Mnet ‘고등래퍼’에 나와 화제가 되었다. DICKIDS CREW(딕키즈 크루)의 수장으로 본인 특유의 톤과 랩 스킬을 이번 곡에서도 자연스럽게 녹여내어 자신의 개성을 살렸다.

 

 안현정-Some More Some More (Feat. Luda of DICKIDS)[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