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비써스포(Bsus4)-그때, 나는 [듣기/가사]Live

반응형

비써스포(Bsus4)-그때, 나는

비써스포(Bsus4)-그때, 나는 바로듣기

비써스포(Bsus4)-그때, 나는

어쿠스틱 감성 혼성 듀오 2인조 밴드 ‘Bsus4’의 두 번째 싱글 [그때, 나는] 발매

짝사랑 하고 있는 한 사람의 시점에서 말하고 있는 곡으로 잔잔한 보컬 멜로디와, 어쿠스틱 한 기타 소리가 따뜻하게 어우러져, 사랑하는 한 사람의 마음을 잘 표현해낸 곡이다. 짝사랑 할 때의 초라함과 그리움을 담고 있지만, 그래도 이런 추억을 준 네가 있어 그 시절이 소중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올해 초, 첫 번째 싱글 앨범 ‘Thank you for’ 발매 이후 활발 한 활동을 하고 있는 Bsus4의 앞으로의 활동과 곧 발매될 미니 앨범도 더욱 더 기대하게 만드는 두 번째 싱글 앨범 이다.


끝으로, 연애의 시작이 될 수도 혹은 그 반대인 이별이 될 수도 있는 혼자만의 사랑을 하고 있는 많은 분들께 이 노래를 전해 드리고자 한다. 

 

 비써스포(Bsus4)-그때, 나는 [듣기/가사]Liv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