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위키미키-La La La [뮤비/가사/듣기]

반응형

Weki Meki (위키미키)-La La La

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두 번째 미니앨범 'Lucky'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La La La'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Weki Meki (위키미키)-La La La 바로듣기

Weki Meki (위키미키)-La La La

‘위키미키 (Weki Meki)’ 2nd Mini Album [Lucky]



위키미키의 타이틀곡 '라 라 라(La La La)'는 다수의 히트곡을 만든 신혁 프로듀서가 작업하였으며 다이나믹한 드럼리듬과 반복되는 후렴구가 매력적인 걸스 힙합장르의 곡이다. 좋아하는 이성에게 솔직하게 다가가서 거침없이 고백하는 10대의 당당함을 가사로 유쾌하게 표현하였다. 

위키미키의 두 번째 미니앨범 'Lucky'는 타이틀곡 ‘라 라 라(La La La)’를 비롯해 8인8색의 호기심 가득한 소녀들의 재기발랄함을 담은 인트로(Intro)곡 ‘Lucky’를 시작으로, '철벽남'을 ‘Iron Boy’로 재치 있게 표현한 누 디스코(Nu-disco)곡 ‘Iron Boy’, 빈틈없는 위키미키의 시크한 매력을 만나 볼 수 있는 하우스 기반의 팝곡 ‘메트로놈(Metronome)’, 색다른 소녀스러움을 보여주는 미디엄 템포의 R&B 곡 ‘컬러 미(Color Me)’와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의미로 선공개 되었던 스페셜 트랙 ‘버터플라이(Butterfly)’까지 다양한 트랙으로 구성되어있다.

 

 위키미키-La La La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