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p

이매진 드래곤스(Imagine Dragons)-Believer [가사/듣기]

반응형

이매진 드래곤스(Imagine Dragons)-Believer

밴드, '이매진 드래곤스 (Imagine Dragons)'가 세 번째 정규 앨범 [EVOLVE]를 발매했다.

이매진 드래곤스(Imagine Dragons)-Believer 바로듣기

이매진 드래곤스(Imagine Dragons)-Believer

상상 그 이상의 밴드, '이매진 드래곤스 (Imagine Dragons)'의 세 번째 정규 앨범 [EVOLVE]



그래미 어워드 최우수 록 퍼포먼스 상을 수상한 '이매진 드래곤스'는 장르를 넘나드는 음악성과 흡입력 있는 곡 전개, 화끈한 라이브 퍼포먼스로 대중과 평단을 사로잡은 밴드다. 또한 '수어사이드 스쿼드(Suicide Squad)', '미 비포 유(Me Before You)' 등의 영화 OST에도 활발히 참여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Imagine Dragons-Believer

지난 8년 동안 몇 번의 힘든 시간을 통해 진화를 거듭해 왔다고 밝힌 '이매진 드래곤스'의 [EVOLVE]는 앨범명과 일맥상통 하듯이 최근 경험한 변화와 발전의 의미를 담아낸 앨범이다.
전작에 비해 전자 음악의 비중을 한층 높이면서 최신 트렌드와 밴드 고유의 록 색깔을 환상적으로 결합시키며 국내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발매와 동시에 빌보드 앨범 차트 2위를 기록하고 록 앨범 차트와 얼터너티브 앨범 차트에서는 각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새롭게 발매되는 버전에는 싱글 [Next To Me]가 추가로 수록되었으며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에너지 넘치는 고품질의 록 사운드가 고스란히 녹아 들면서 앨범에 새로운 분위기를 환기시키고 있다.

 

 이매진 드래곤스(Imagine Dragons)-Believer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