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카더가든-키스(Kiss)[가사/듣기/뮤비]

반응형

카더가든-키스(Kiss)

기획앨범 프로젝트 ‘Story About : 썸, 한달’이 카더가든의 ‘인썸니아’ 키스(Kiss) 영상을 6월 7일 오후 6시 네이버TV CJ E&M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카더가든-키스(Kiss) 바로듣기

카더가든-키스(Kiss)

[기획앨범 프로젝트 'Story About : 썸, 한달']

기획앨범 Story About은 하나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음악과 뮤직비디오를 매주 공개하는 프로젝트이다. 부제인‘썸, 한달’에 쓰여있듯, 두 남녀가 한달간 썸 타는 이야기를 주제로 5주간 매주 수요일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다.


[Episode 1 '썸'플레이스]
오른손잡이 여자, 왼손잡이 남자. 매일 같은 정류장, 같은 만원 버스를 타는 남녀.
어느 날 버스가 급정거를 하고, 동시에 둘이 손잡이 쪽으로 손을 뻗다가 같은 손잡이를 잡게 된다. (손을 마주 잡게 되는..) 둘이서 눈이 마주치게 되고, 큰 키, 넓은 어깨, 쌍꺼풀 없는 눈... 한눈에 왼손잡이 남자에게 반해버린 여자. 그 후로도 자꾸 버스에서 마주치고, 또 몇 번씩이나 같은 일이 반복되고.. 여자에게 그저 지옥 같기만 하던 출근시간이 이젠 너무 기다려진다.

[Episode 2 인'썸'니아]
매일 남자와 밤늦게까지 통화하고 카톡하느라 강제 불면증 걸린 여자. 잠이 부족해서 회사에서 꾸벅꾸벅 졸고. 하품이 나고. 지하철에서도 넋 놓고 자지만, 카톡 소리나 벨 소리만 들리면 번쩍 잠이 깬다. 어쩌다 남자가 늦게까지 약속이 있는 날이면 커피를 마셔가며 남자가 카톡 할 때까지 기다리기도 하고. 잠들었다가도 연락이 왔나 안왔나 몇 번씩 깨곤 한다. 잠은 부족하지만 너무 설레고 행복하다.

[Episode 2 '썸'감대]
여자와의 데이트가 시작되고.. 남자의 신경은 곤두선다. 여자와 키스하는 꿈까지 꾸기 시작하더니.. 여자의 손가락이 남자 손가락에 스칠 때, 옷에 묻은 먼지를 여자가 스스름 없이 털어줄 때, 머그컵에 남은 립스틱 자국을 볼 때, 웃긴 영화를 같이 보며 가까이 얼굴 마주 댈 때.. 여자와 닿는 그 부위 부위가. 그 어떤 스킨십보다 짜릿하고 꿈속의 키스가 자꾸 생각나고.. 더 긴장된다. 어쩌면 키스보다 좋고 설레고 야한.. '썸'감대.

[CREDIT]
ㅇ 사랑일 것 같더라
 

ㅇ 인'썸'니아
 

카더가든-키스(Kiss)[가사/듣기/뮤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