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비투비 (서은광), 앤씨아-노래방에서[뮤비/가사/듣기]

반응형

비투비 (서은광), 앤씨아-노래방에서

그룹 비투비 서은광과 가수 앤씨아의 듀엣곡 '노래방에서'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비투비 (서은광), 앤씨아-노래방에서 바로듣기

비투비 (서은광), 앤씨아-노래방에서

비투비(BTOB) 서은광 X 앤씨아 특급 콜라보! 
“노래방에서” 공개!



27일, 가수 앤씨아와 비투비 서은광이 함께한 가슴 저린 발라드 “노래방에서”가 공개된다. 

이번에 공개된 싱글 “노래방에서”는 어딘가에서 들려오는 슬픈 노래가 마치 내 이야기 같다며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작사가 김지향이 작사하고, 신승훈, 린, 지아, 정엽, 김준수, 신용재, 서인국, 빅스(VIXX), 뉴이스트, 김나영, 에릭남, 구구단 등 많은 가수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히트작곡가 멜로디자인(MELODESIGN)이 작,편곡한 발라드 곡이다. 

특히, 멤버 전원이 뛰어난 가창력을 소유한 것으로 유명한 비투비의 메인보컬로 명실상부 아이돌의 대표 보컬리스트로 꼽히는 서은광의 애절한 보컬과 한층 더 성숙해진 앤씨아의 감성 보이스가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며 단번에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지난해 “그리워하다”를 통해 각종 시상식에서 본상을 수상하며 최고의 한해를 보낸 비투비의 서은광과 최근 종영한 kbs2 "더유닛“을 통해 가창력 뿐 아니라 성실하고 털털한 모습으로 화제를 모으며 최종 멤버에 선발된 앤씨아의 이번 콜라보가 올 상반기 최고의 시너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비투비 (서은광), 앤씨아-노래방에서[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