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임수연-I'm Okay [뮤비/가사/듣기]주현미 딸

반응형

임수연-I`m Okay / 주현미 딸

가수 주현미의 딸인 싱어송라이터 임수연이 새 싱글 '아임오케이(I'm Okay)'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임수연-I`m Okay 바로듣기

임수연-I`m Okay / 주현미 딸

임수연의 두 번째 싱글앨범, I'm Okay
특정 장르로 구분 짓고 싶지 않은 그녀의 이야기를 총 3곡의 트랙에 담아냈다. 



감미로운 목소리로 곡을 풀어내는 그녀만의 화법은 때로는 뜨거운 감동으로, 때로는 순수하게, 자극적이지 않고 진실된 소리로 다가온다. 

독창적인 음악세계를 펼치며 마치 선물과도 같이 탄생한 이 앨범은 이반석 프로듀서와의 만남으로 시작되었다. 그녀가 추구하는 음악적인 본질에 대해 더 솔직한 접근을 하며 끊임없이 고민하는 과정에서 과감한 변화를 통해 일찌기 우리가 들어보지 못했던 새로운 사운드의 음악을 만들어 냈고, 그 고민의 결과물은 이번에 공개된 3개의 트랙에 고스란히 담겨있다.

또한 'Can't Fight The Moonlight'과 'How Do I Live'로 잘 알려진 Leann Rimes의 앨범들을 프로듀싱했고, 믹싱, 마스터링 엔지니어로서 빌보드 1위 곡들을 수차례 배출한 미국 텍사스의 Austin Deptula가 믹싱과 마스터링을 진행하였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재즈 피아니스트 송영주가 피처링으로 참여하기도 했다.
Rock과 일렉트로닉한 요소가 혼재하는 그녀의 음악에 한국 최고의 재즈 피아니스트와 미국 컨트리 음악을 대표하는 텍사스 지방의 사운드라니 아이러니하다고 할 수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 '아이러니'는 비단 음악의 색채에서만 발견되는 것은 아니다.
밝은 업 템포 곡인 'Happy Ending' 에서 이별을 선포하고, 극단적인 아픔을 'I'm Okay'라고 표현하는 것은 그녀만이 가진 화법으로서, 조용히 그녀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게 한다. 
10~20대를 미국에서 홀로 지내며 느껴왔던 외로움, 기쁨, 번민과 같은 감정들을 틈틈이 써내려 가며 완성시켜왔던 그녀의 음악노트에는 아직 꺼내야 할 수 많은 이야기가 있다. 
임수연의 기억 속 이야기가 누군가에게는 위로가 되고, 나눌 수 있는 추억이 되기를 희망하며 그녀의 두 번째 이야기를 시작해 본다.

1. I'm Okay 
Lyrics by 임수연 / Composed by 임수연
Arranged by 이반석
Electric Guitar, Programming 이반석
Chorus 임수연

2. 기억할게 (feat. 송영주)
Lyrics by 임수연 / Composed by 임수연
Arranged by 이반석
Piano 송영주
Bass, Programming 이반석
Cello 유지영

3. Happy Ending

 

 임수연-I'm Okay [뮤비/가사/듣기]주현미 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