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CHEETAH (치타)-I'll Be There [뮤비/가사/듣기]

반응형

CHEETAH (치타)-I`ll Be There

치타의 첫 번째 정규앨범 ‘28 IDENTITY’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CHEETAH (치타)-I`ll Be There 바로듣기

CHEETAH (치타)-I`ll Be There

스물여덟 치타와 김은영의 가장 솔직하고 진솔한 이야기 [28 IDENTITY]



독보적인 스타일과 감성으로 랩을 하며 사람들로 하여금 환호를 받고, 선망의 대상이 되는 그 이름 ‘치타’
가수, 연예인, 셀러브리티, 등등 의 수식어가 붙지 않으며 여느 이십대와 마찬가지로 삶과, 사랑과,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그 이름 ‘김은영’

치타-I`ll Be There

‘치타’와 ‘김은영’ 두 이름을 가지고 사는 그녀의 삶에 있어서 가장 많은 고민과 방황과 갈등이 존재 했던 스물여덟, 자아를 찾아가기 위해 수 없이 써내려 갔던 그녀의 기록들. 그 기록들을 그녀는 음악으로, 가사로 표현하고자 했다.



총 18트랙으로 구성된 첫 번째 정규앨범 [28 IDENTITY]은 치타와 김은영의 가장 솔직하고 진솔한 이야기를 담았다. 서로 다른 성격과 자아들이 갈등을 하는 치타와 김은영의 관계에 대해서 스스로 답을 찾아가기 위한 과정을 그녀의 기록들을 통해서 치타로서의 이야기, 그와는 다른 김은영으로서의 이야기로 풀어내고자 하였으며, 그 동안 알지 못했던 또 다른 그녀의 모습들을 볼 수 있는 앨범을 탄생시켰다.

 

작사, 작곡뿐만 아니라 정규앨범 전체 프로듀싱을 맡으며 앨범제작 전반에서 진두지휘를 한 치타는 이번 앨범의 완성도를 높이고자 Jay-Z, Pitbull, Snoop Dogg, Kanye West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음악들의 완성도를 담당했던 Audio Engineer ‘IRKO’와의 협업으로 음악의 완성도를 끌어냈으며, 국내외의 최고의 프로듀서들과의 작업을 통해서 완성도 높은 앨범을 만들어냈다.


1. PS

2. 서울촌놈들 (Feat. 마이노스)

3. Bend Over

4. Good Times

5. Lip Service (Feat. 쿤타)

6. Like A Fool

7. Day Dream 

8. I’ll Be There
(Lyrics by 치타(CHEETAH) /Composed by BOYCOLD, 치타(CHEETAH) /Arranged by BOYCOLD /Chours by 노영채 /Recorded by 배소윤 /Mixed by IRKO /Mastered by 권남우)
이번 [28 IDENTITY] 앨범의 타이틀곡으로써 힙합씬에서 실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프로듀서 BOYCOLD와 작업을 했으며 몽환적인 Pad 위에 Percussion을 활용한 Trap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느린템포의 리듬과 빠른템포의 리듬이 오가며 긴장감을 유지하게 되는 구성을 가진 트랙이며, 특히 사랑에 빠지는 그 순간을 치타의 화법으로 표현하여 많은 상상을 하게끔 하는 곡이다.

9. Minuet

10. Happening

11. Hurt Me

12. Blurred Lines (Feat. 한해)

13. 9:30 (아홉시 반)

14. Earrings

15. 비틀비틀

16. Slow Down

17. Not Today

18. Prime Time

 

 CHEETAH (치타)-I`ll Be There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