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GOT7(갓세븐)-너 하나만 (feat.효린)[뮤비/가사/듣기]

반응형

GOT7(갓세븐)-너 하나만 (feat.효린)

그룹 갓세븐(GOT7)이 효린과 컬래버레이션 한 선공개곡 '너 하나만'을 발표했다.

GOT7(갓세븐)-너 하나만 바로듣기

GOT7(갓세븐)-너 하나만 (feat.효린)

GOT7, 데뷔 최초 컬래버레이션 신곡 ‘너 하나만 (Feat. 효린)’ 선공개!



‘너 하나만 (Feat. 효린)’, 7인 7색 매력과 개성을 노래하는 알앤비 팝 장르 GOT7 X 효린, 신선한 음악적 케미스트리 발산
3월 12일 새 앨범 'Eyes On You' 발매! 리더 JB 작사/작곡 타이틀곡 'Look' 공개

갓세븐-너 하나만

GOT7(갓세븐)이 데뷔 후 최초로 컬래버레이션 신곡 '너 하나만 (Feat. 효린)'을 28일 오후 6시 선공개한다. 오는 3월 12일 새 앨범 'Eyes On You'를 발매하고 5월 월드투어 개최를 앞둔 GOT7(갓세븐)이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GOT7(갓세븐)은 이번 컴백을 통해 새로운 시도를 했다. 2014년 데뷔 후 처음으로 타 아티스트와 피처링을 통한 컬래버레이션 및 선공개곡을 선보이는 것.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지난 22일 JYP 녹음실에서 노래하고 있는 효린의 모습과 'THE 1ST COLLABORATION', 'FEAT. 효린', '2018.02.28'이라는 문구가 담긴 영상을 공개하며 "JYP 소속 아티스트가 가수 경력 최초로 컬래버레이션을 시도했다"고 알려 궁금증을 높인 바 있다.

'JYP X 효린' 컬래버레이션의 주인공으로 밝혀진 GOT7(갓세븐)은 선공개곡 '너 하나만 (Feat. 효린)'을 통해 그동안 선보이지 않은 새로운 음악 스타일을 팬들에게 들려줄 예정이다.

 
'너 하나만 (Feat. 효린)'은 다른 건 모두 필요 없고 오직 한 사람만을 바란다는 간절한 마음을 표현한 가사와 R&B POP 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이다. 리더 JB(Defsoul)가 작사하고, 백아연의 히트곡 '이럴거면 그러지말지'를 만든 심은지가 작곡을 맡았다. GOT7(갓세븐) 멤버들은 각자의 파트에서 뚜렷한 매력과 개성이 드러나는 랩과 보컬을 선사하고, 효린과 신선한 음악적 케미스트리를 발산한다.
 
K팝 대표 아이돌 그룹 GOT7(갓세븐)과 음원차트 정상을 석권한 걸그룹 씨스타의 메인보컬이자 최근 솔로가수로 홀로서기를 하면서 뛰어난 가창력과 음색으로 사랑받고 있는 효린의 조합에 대중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GOT7(갓세븐)은 선공개곡 '너 하나만 (Feat. 효린)'에 이어 다음 달 12일 오후 6시 새 앨범 'Eyes On You'를 발표한다. 이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7 for 7' 이후 5개월여 만의 신보로 멤버들이 작사, 작곡진으로 이름을 올리며 음악적 진정성을 높였다. 'Eyes On You'에는 선공개곡이자 1번 트랙 '너 하나만 (Feat.효린)'과 타이틀곡 'Look'을 비롯해 'The Reason', '망설이다', '우리', '고마워', 'Look'의 인스트루멘털(Instrumental) (CD ONLY)버전까지 총 7트랙이 수록된다.
 
타이틀곡은 'Look'으로 리더 JB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JB는 앨범 '7 for 7'의 타이틀곡 'You Are'의 작사, 작곡을 맡아 음악적 역량을 과시했는데 'Look'에서도 기세를 이어가며 싱어송라이터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했다.

[Credit]
1. 너 하나만 (Feat. 효린)
작사 Defsoul 
작곡 심은지, Albin Nordqvist, Louise Frick Sveen, Fredrik "Figge" Bostrom 
편곡 Albin Nordqvist

 

 GOT7(갓세븐)-너 하나만 (feat.효린)[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