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파스칼-운명 같은 사랑 (해피시스터즈 OST)[가사/듣기]

반응형

파스칼-운명 같은 사랑 (해피시스터즈 OST)

실력파 여성그룹 '파스칼(Pascol)'부른 "운명 같은 사랑"이 SBS 아침드라마 "해피시스터즈" OST Part.12로 공개됐다.

파스칼-운명 같은 사랑 (해피시스터즈 OST)바로듣기

파스칼-운명 같은 사랑 (해피시스터즈 OST)

실력파 여성그룹 '파스칼(Pascol)'의 사랑스러운 미디움 어쿠스틱 팝 "운명 같은 사랑"이 SBS 아침드라마 "해피시스터즈" OST Part.12로 공개된다.

"운명 같은 사랑"은 가요&드라마OST를 비롯 전 장르를 넘나드는 전천후 프로듀싱팀 '슈퍼싸운드'와 작곡가 '박경돈'의 작품으로 기타, 피아노, 오르간과 같은 듣기 편안한 어쿠스틱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편성되었으며, 특히 사랑에 빠진 벅차고 설레는 감성과 잘 어울리는 기타의 뮤트 주법이 인상적이다. 

파스칼-운명 같은 사랑

또한 "운명 같은 사랑"은 실력파 여성그룹 '파스칼(Pascol)'이 가창에 참여해 화제이다.

뮤지션으로 서의 기본인 작사, 작곡은 물론 퍼포먼스적인 쇼도 잘해서 일명 쇼지션 이라는 수식어가 붙은 '파스칼'은 랩과 보컬을 맡고 있는 '제이썬'과 보컬을 맡고 있는 '문빈'으로 구성된 여성그룹으로 2013년 데뷔 이후 꾸준히 활동 중이다.

한편 우리 시대를 살아가는 여자들의 아름답고 치열한 사랑을 통해 정체성을 찾아가는 내용을 담은 드라마로 인기를 끌고 있는 SBS 아침드라마 "해피시스터즈"(연출 고흥식,민연홍 극본 한영미)

는 회를 거듭할수록 짜임새 있고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동시간대 시청률1위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고 OST역시 드라마와 더불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엔딩타이틀 곡으로 쓰일 예정인 ‘운명 같은 사랑’이 드라마와 ‘운명 같은’ 찰떡 케미를 만들어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파스칼-운명 같은 사랑 (해피시스터즈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