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모노그램-Space Travel [뮤비/가사/듣기]

반응형

모노그램-Space Travel

감성듀오 모노그램이 6개월만에 새 미니앨범 '소행성'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 Space Travel '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모노그램-Space Travel 바로듣기

모노그램-Space Travel

실력파 감성듀오 모노그램, 1st Mini Album [소행성] 발매!
몽환적인 감성과 판타지로 가득찬 모노그램의 우주여행기!



2018년 3월 7일, 감성듀오 모노그램이 6개월만에 새 미니앨범 [소행성]으로 돌아온다.
지난해 9월 데뷔 싱글 [일기장]과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에 참여하며 몽환적인 음색과 신인 답지 않은 탄탄한 음악성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는 모노그램은 이번 새 앨범을 통해 한층 성숙해진 음악으로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총 다섯 트랙으로 이뤄진 첫 미니앨범 [소행성]은 꿈과 사랑, 이별과 외로움 등의 다채로운 감정을 우주와 달, 그리고 지구라는 행성에 비유하여 모노그램 특유의 동화적인 감성과 몽환적인 색채로 담아내 눈길을 끈다.


특히 타이틀곡 ‘SPACE TRAVEL’은 연인과 사랑에 빠지는 느낌을 ‘우주여행’에 빗대어 표현한 곡으로 마치 눈을 감고 있으면 우주공간을 떠다니는 기분이 들만큼 몽환적이면서도 웅장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이다.

또한, 멤버 각각의 솔로 곡을 수록해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히는 동시에 보컬리스트로서의 매력을 한껏 선보여 팬들에게 또 하나의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TRACK REVIEW]

01. 꿈꾸는 다락방

02. SPACE TRAVEL
Lyrics by Kevin / Composed by Kevin / Arranged by Kevin, Soundhood
연인과 사랑에 빠지는 느낌을 '우주여행'에 빗대어 표현한 곡으로 마치 우주 공간을 떠다니는 듯한 몽환적인 분위기를 선사하는 타이틀곡이다. 몰아치는 신스와 깔끔한 비트가 매력적인 신스팝 트랙으로 이번 앨범에서 가장 큰 스케일의 악기구성으로 이루어져 웅장함이 돋보인다.

03. LONG-D

04. Little Girl (Riwon Solo)

05. For You (Kevin Solo)

 

 모노그램-Space Travel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