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레이디스코드 소정-Stay Here [뮤비/가사/듣기]

반응형

레이디스코드 소정-Stay Here

그룹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 소정이 디지털 싱글 'Stay Here' 발매하고 솔로 컴백했다.

레이디스코드 소정-Stay Here 바로듣기

레이디스코드 소정-Stay Here

겨울과 봄의 경계에서 봄을 부르는 '봄의 여신' 소정!
본격적인 솔로 활동, 디지털 싱글 'Stay Here' 발매!



본격적으로 솔로 활동에 나서는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의 메인보컬 소정이 디지털 싱글 'Stay Here'로 찾아왔다.

소정-Stay Here
소정의 이번 디지털 싱글은 지난해 5월 발매된 '우린 왜 이별하는 걸까(Better than Me)' 이후 약 10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로 겨울과 봄의 경계에서 봄을 부르는 곡들로 구성된 앨범이다. 특히 이번 앨범은 보컬리스트 소정과 떠오르는 프로듀서인 ‘페이퍼플래닛’(Paper Planet)이 함께 작업한 첫 콜라보로 눈길을 끈다.



수록곡 'Crystal Clear (feat. Paper Planet)'는 겨울의 공허함과 차가운 공기를 머금은 소정의 정적인 보이스를 느낄 수 있으며, Urban R&B 감성과 곡 후반부터 터져 나오는 일렉트로닉 기반의 Drop-Sound가 매력적인 곡이다.

타이틀곡 ‘Stay Here’는 겨울과 봄의 경계, 얼음이 녹아내린 자리에서 새롭게 피어나는 꽃눈처럼 닫혀있던 마음을 연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소정이 들려주는 Chill-Out 보이스가 담긴 R&B 장르로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섹션 파트와 대비되는 담담한 멜로디가 조화를 이룬 곡이다.


길을 잃은 두려움과 그 안에서 해답을 찾는 간절함을 담은 'Crystal Clear (feat. Paper Planet)'와 겨울과 봄의 경계에서 깨어나는 초록빛을 담은 'Stay Here'까지 추운 겨울을 딛고 봄을 부르는 소정의 이번 앨범은 '봄의 여신'이 전하는 꽃을 피우기 위한 봄날의 따스함을 만끽할 수 있다.

[TRACK LIST & REVIEW]
01. Crystal Clear (feat. Paper Planet)

02. Stay Here

'Stay Here'는 겨울과 봄의 경계에서 깨어나는 초록빛 봄의 여신 소정의 타이틀곡이며, 얼음이 녹아내린 자리에 새롭게 피어나는 꽃눈처럼 닫혀있던 마음을 열게 한다. 봄을 맞이하는 설렘과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Section-Part, 그와 대비되는 담담한 멜로디로 연결되는 ‘Stay Here’는 보컬리스트 소정과 프로듀서 페이퍼 플레닛(Paper Planet)이 함께 작업한 첫 콜라보 트랙이다.

 

 레이디스코드 소정-Stay Here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