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박예진-설레임 (Feat. 이유진)[듣기/가사]

반응형

박예진-설레임 (Feat. 이유진)

박예진-설레임 바로듣기

박예진-설레임 (Feat. 이유진)

2Rabbits Music의 세 번째 컴필레이션 앨범. 'EVERYONE LOVES MUSIC vol.3'

01. 전경민 - 나무
깔끔한 음색의 감성 보컬 전경민, 그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나무'는 아직도 그녀의 기억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는 감정을 담담하게 표현한 곡으로, 피아노와 보컬이 듀엣으로 함께 시작되는 인트로가 돋보이는 곡이다.

02. 이성연 - 너의 빈자리
이별의 아픔을 노래하는 '이성연'의 '너의 빈자리'
누구나 한번쯤 겪는 사랑하는 사람으로부터의 이별 통보... 그 아픔을 이성연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너의 빈자리'로 담아보았다. 떠나간 사람을 잊지 못해 아직 그리워한다면, 마음을 울리는 슬픈 보이스 '이성연'의 '너의 빈자리'를 들어보길...

03. 박예진 - 설레임
박예진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설레임'
좋아하는 이에게 수줍게 마음을 고백하는 소녀감성 노래!
사랑스러운 가사에, 담백한 보이스의 유진의 보컬이 더해진 보사노바 곡이다. 살랑살랑 봄 바람 같은 분위기로 소녀감성 저격.

04. 샌디 브라운 - 썸씽관계
때로는 위로와 응원을, 때로는 설렘을, 그리고 슬픔을. 우리가 느끼는 감정을 그들의 따뜻한 감성으로 노래하는 어쿠스틱 혼성 보컬그룹 '샌디 브라운'. 오랜만에 찾아 온 '샌디 브라운'의 신곡 '썸씽관계'는 남에서 연인으로 발전되기 전 남녀간의 설레듯 두려운, 알쏭달쏭 미묘한 관계를 사랑스럽고 재미있게 노래하고 있다.
또한 이번 앨범부터는 새로운 멤버 조항신을 영입, 한층 더 조화롭고 따뜻한 감성으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노래하는 '샌디 브라운'만의 매력이 듣는 이로 하여금 빠져들게 만든다. 팀 이름만큼이나 그들만의 색감적인 감성을 이번 디지털 싱글 앨범 '썸씽관계'를 통해 기대해 본다.

05. 노영현 - 좋아져
친구였던 남녀 사이 그러던 어느 날 남성의 가슴속 그녀와의 우정이 사랑으로 변해가기 시작합니다. 자신의 복잡한 마음을 정리하여 그녀에게 자신의 마음을 이야기하는 내용을 담았습니다.

06. 소희 - WONDERLAND
[용감한 고양이]와 [니가 없는 지금]의 보컬 '소희'가 신인 작곡가 '이명희'와 새로운 콜라보를 이루었다.
어느 날 갑자기 [WONDERLAND]에 나타난 앨리스, 그녀가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말도 없이 사라진 그녀를 찾아 다니는 시계 토끼를 보컬 소희만의 밝고 통통 튀는 매력으로 소화하였다.

07. 김은비 - 건너편에
김은비의 첫 싱글 '건너편에'.
신호등 앞에서 마주친 짝사랑 상대에 대한 감정을 재미있는 가사로 표현한 곡이다. 아기자기하고 달콤한 분위기는 보컬 김은비만의 매력을 더해준다.

08. 김소미 - 너의
좋아하는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은 세상 모두가 똑같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제일 솔직하게, 예쁜 가사로 마음을 전달하고 싶었습니다.

09. 임슬기X최강현 - 담담하게
싱어송라이터 최강현과 임슬기의 듀엣곡으로 이별을 직감한 연인이 여행을 떠나듯 담담하게 이별을 이야기한다.

10. 김영은 - 아버지
작곡가 김영은의 첫 싱글 [아버지].
무뚝뚝한 성격 탓에 평소 하지 못했던 말.... 아버지에 대한 사랑을 보컬 김은비만의 따뜻한 목소리로 담아냈다.

 

 박예진-설레임 (Feat. 이유진)[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