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손승연-사랑 참 못됐다 [뮤비/가사/듣기]

반응형

손승연-사랑 참 못됐다

손승연이 ‘대군 : 사랑을 그리다’ OST의 두번째 주자로 나서부른 '사랑 참 못됐다'를 발매했다.

손승연-사랑 참 못됐다 바로듣기

손승연-사랑 참 못됐다

손승연 대군OST ‘사랑 참 못됐다’로 놀라운 가창력 선보인다
손승연의 고음폭발, 대군 OST ‘사랑 참 못됐다’ 전격 발매



전무후무한 가창력으로 최근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가창력 갑 손승연이 높은 음악적 완성도로 호평 일색인 ‘대군 : 사랑을 그리다’ OST의 두번째 주자로 나선다.

특유의 파워풀한 가창력이 정점을 찍는 손승연의 신곡 ‘사랑 참 못됐다’는 가슴이 뻥 뚫리는 시원시원한 보컬에 풍부한 감정 표현까지 더해져 그야말로 완벽한 손승연의 스타일로 완성된 곡이다.

특히 곡이 상당한 고음임에도 불구하고 녹음이 시작되자마자 순식간에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 낸 손승연의 가창력에 관계자 모두가 극찬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대군OST ‘사랑 참 못됐다’를 작곡한 신인수 프로듀서는 플라이투더스카이 ‘가슴아파도’ 엠씨더맥스 ‘가슴아 그만해’ 등으로 유명한 최고의 작곡가이자 드라마 ‘발리에서 생긴일’ ‘겨울연가’ ‘가을동화’ 등의 음악감독으로도 유명하다. 

대군 OST의 첫번째 앨범 김연지의 ‘이렇게 길 따라’가 아름다우면서도 슬픈 곡이었다면 손승연의 신곡 ‘사랑 참 못 됐다’는 좀 더 강하고 감정이 폭발하는 곡으로 손승연의 참여가 OST 흥행은 물론 시청률 고공 행진중인 드라마에 대한 관심으로도 이어 질 것으로 기대된다.
‘대군OST 二劃(이획)’ 손승연의 ‘사랑 참 못됐다’ 음원은 3월 11일 일요일 저녁 6시에 전격 공개된다. 
한편 윤시윤, 진세연, 주상욱 주연의 TV조선 드라마 ‘대군 : 사랑을그리다’는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손승연-사랑 참 못됐다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