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소녀만세-나는 소녀다[가사/듣기]

반응형

소녀만세-나는 소녀다

4명으로 구성되어있는 소녀만세가 첫 싱글 앨범 '나는 소녀다'를 발매했다.

소녀만세-나는 소녀다 바로듣기

소녀만세-나는 소녀다

소녀들의 감성을 대신 하고자 나왔다.
깨끗하고 포근한 이미지의 그녀들은 4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번 첫 싱글 앨범을 발판 삼아 2018년 5월 그녀들의 정규 앨범과 그녀들의 개개인을 대 공개 할 예정이다.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그녀들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이번 타이틀곡 "나는 소녀다"를 더욱더 살리고 있다.
그녀들의 순수함과 아름다운 목소리에 푹 빠져보자.

2018 kpop의 한 획이 될 그녀들 "소녀만세"에 집중하여보자.

 

 소녀만세-나는 소녀다[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