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YESEO (예서)-Privacy [뮤비/가사/듣기]

반응형

YESEO (예서)-Privacy

가수 예서(YESEO)가 SM스테이션을 통해 신곡 'Privacy'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YESEO (예서)-Privacy 바로듣기

YESEO (예서)-Privacy

49th SM ‘STATION’ 시즌 2, 일렉트로니카 신예 예서 (YESEO)!
복잡한 상황에서 벗어나고 싶을 때 듣는 곡, ‘Privacy’! 공감 백배! 



SM STATION 시즌2, 그 마흔 아홉 번째는 예서! 
이번 곡 ‘Privacy’는 싱어송라이터 예서 (YESEO)가 직접 작사, 작곡 및 편곡한 하우스 기반의 일렉트로니카 곡으로, 예서 (YESEO)의 매력적인 보컬과 감성적인 사운드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이다.

현실의 복잡한 상황으로부터 한 발짝 떨어져 혼자 있고 싶은 개인의 이야기를 담아낸 가사가 공감을 이끌어낼 것으로 보인다. 


예서 (YESEO)는 2016년 싱글 ‘Let It All Go’로 데뷔, 작사 및 작곡부터 프로듀싱, 아트 디렉팅까지 직접 작업하는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로, 2018 한국대중음악상에서는 최우수 댄스&일렉트로닉 음반/노래 부문과 올해의 신인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기도 했던 만큼, 이번 STATION을 통해 들려줄 곡에도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매주 금요일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는 ‘STATION’ 시즌 2.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SM STATION만의 특별함! 음악 플레이어에서 자켓 외 스페셜 커버 이미지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YESEO (예서)-Privacy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