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지효진-Star [가사/듣기]

반응형

지효진-Star

지효진-Star 바로듣기

지효진-Star

별 [Star] 는 오랜 꿈을 위해 걸어가고 있는 수많은 사람들과 같은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서 지효진 자신의 실제적인 감정과 생각을 그려 표현한 곡이다.
내가 생각하는 꿈 내가 생각하는 행복, 그것을 향해 걸어가는 일은 어쩌면 가장 외롭고 알 수 없는 불안감에 늘 초조하게 살아가는 삶일 수 있다.



그 동안의 쉽지 않았던 길 그러나 계속해 꾸준히 걸어가겠다 하는 마음이 동시에 담겨 있는 이번 앨범 수록 곡은 밴드로 구성된 멤버들과 함께 새로이 시작하는 것을 알리는 아주 의미 있는 앨범이기도 하다.

인피니트, 러블리즈, 범키, 산이, 김보경, 환희] 등 여러 장르에서 이미 다양한 곡들을 작, 편곡 또 얼마 전 ‘범키’의 피쳐링과 함께 첫 싱글 앨범을 발표한 가수 Takey 와 불후의 명곡, 듀엣가요제, 드라마 ‘용팔이’, ‘황금빛 내인생’ OST 등 작, 편곡가로 활동하고 있는 이환욱이 전체적인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베이스 곽석규 드럼 이여송은 지효진의 첫 싱글 앨범 ‘좋겠어’에서도 함께한 바 있는 실력 있는 연주자로서 다른 여러 가수들의 앨범참여 및 공연에서도 분주히 세션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훌륭한 연주의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지효진 밴드는 올 해, 이 곡을 시작으로 하여 다양한 느낌의 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꾸준한 앨범발매와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고 한다.
Star의 가사와 음악이 여러분들의 공감과 귀감이 되는 노래가 되기를 바란다.  

[Credit]
01. Star
작사 : 지효진 
작곡 : 지효진
편곡 : 지효진밴드

 

 지효진-Star[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