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플레이백(마은진)-I Understand(Feat. d.ear)[가사/듣기/뮤비]

반응형

플레이백(마은진)-I Understand(Feat. 디어(d.ear))

마은진이 9일 정오 디지털 싱글 'I Understand'를 발매하고 첫 번째 공식 활동에 나선다.

플레이백(마은진)-I Understand 바로듣기

플레이백(마은진)-I Understand(Feat. 디어(d.ear))

마은진 첫 솔로 디지털싱글 ‘I Understand’

2017년 6월 9일(금) 정오 공개!



지난 3월 방송된 SBS ‘K팝스타 시즌6 - 더 라스트 찬스’에 출연해,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뛰어난 보컬 실력을 입증한 마은진이 오는 6월 9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I Understand’을 발매하며 가수로서의 본격적인 출발을 알린다.

 

첫 번째 디지털 싱글 ‘I Understand’는 마은진 특유의 음악적 감성을 선보일 수 있는 발라드 곡으로, 곡 도입부부터 시작되는 잔잔한 피아노 사운드와 함께 마은진이 가지고 있는 독특한 보컬이 어우러지며 아련한 분위기를 나타내고 있다.

특히, 쓸쓸한 감정을 가득 담아낸 애절한 가사와 마은진의 매력적인 음색이 만나 진한 여운을 남기며 곡이 가지고 있는 분위기를 한층 더 극대화 시키고 있다.

또한, SBS ‘K팝스타 시즌6 - 더 라스트 찬스’에서 마은진이 심사위원에게 호평을 받았던 무대인 권진아의 ‘끝’을 작곡한 싱어송라이터 디어(d.ear)가 이번 곡을 선물 했을 뿐만 아니라 피처링에 직접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첫 번째 디지털 싱글 ‘I Understand’을 통해 마은진은 음악적으로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마은진이 그려낼 감성 또한 기대케 하고 있다.

 

MA EUNJIN (마은진)-I Understand(Feat. d.ear)[가사/듣기/뮤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