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MARK-L(마크엘)-POOM (품)[가사/듣기]

반응형

MARK-L(마크엘)-POOM (품)

가수 마크엘(MARK-L)의 올해 첫 싱글 'POOM (품)'을 발매 했다.

MARK-L(마크엘)-POOM 바로듣기

MARK-L(마크엘)-POOM (품)

마크엘(MARK-L)의 올해 첫 싱글 'POOM (품)'이 발매 되었습니다.

'POOM (품)'은 마크엘(MARK-L)이 이전의 발표했던 다소 POP적인 R&B 스타일과는 달리 트렌디한 R&B에 레트로한 느낌이 절묘하게 섞인 곡입니다.
도입부에서는 리버스사운드로 들리는 묘한 느낌의 소리로 시작되다가 벌스로 가면서 잔잔한 피아노와 편안한 보컬로 이어집니다. 그러다 묵직한 킥과 함께 깊은 SUB베이스 사운드가 들리는데 그 위에 랩과같은 느낌의 보컬이 나옵니다. 
마치 폭풍전야처럼 속삭이듯 노래하는데 이는 후렴구로 들어서면서 터지는듯하게 여러 악기들과 보컬이 조화를 이루고, 말렛계열 악기들의 통통튀는 소리가 다소 긴장감과 신비함을 주며, 리드가되는 일렉기타리프 선율이 임팩트있게 다가옵니다.



이번 곡 가사의 컨셉은 '따뜻함'이고 주제는 '다시 만남' 입니다. 
함께 지내온 수많은 일들 중에 가장 그리워하는 일은 바로 다시 안기고 싶은 누군가의 '품' 이겠죠. 
지난날의 후회와 잘못은 그 품에 안겨 울며 다 잊을 수 있고 꿈꿔온 이 순간이 가장 행복하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사람은 누군가와 함께 있을 때, 그 대상의 곁에 있을 때 위로를 받습니다. 
물론 서로의 신뢰와 사랑이 있을 때 말이죠.

어느 누구라해도 이 곡의 내용이 낯설게 느껴지지는 않을 것입니다. 다만 이 노래와 공감 했을 때 위로와 힐링이 되는 것이죠. 이 노래를 들으며 조금이라도 마크엘(MARK-L)이 나누고 싶어하는 그 따뜻한 감성에 함께하길 바랄뿐입니다.

[Track List]

01. POOM (품)
02. [Inst] POOM (품)

 

 MARK-L(마크엘)-POOM (품)[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