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미친감성-We'll always Love (Feat. 이예준)[뮤비/가사/듣기]

반응형

미친감성-We`ll always Love (Feat. 이예준)

미친감성과 이예준이 함께 한 콜라보 싱글 ‘We`ll always Love (feat. 이예준)’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미친감성-We`ll always Love 바로듣기

미친감성-We`ll always Love (Feat. 이예준)

M.C The Max(그 남잔말야) 환희(죽을 것만 같아) 휘성(모르고 싶다) 슈퍼주니어(마주치지 말자)등등 100여곡 넘는 작품을 발표했지만 늘 슬픈 노래뿐이었습니다.



늘 죽을 것 같고 모르고 싶고 마주치고 싶지 않은 슬픈 남자들 노래 뿐이었는데 처음으로 세상 가장 아름답고 예쁜 노래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미친감성-We`ll always Love

이 노래는 제게 영감을 준 사랑하는 아내와 곧 태어날 예쁜 내 딸(복덩이) 그리고 삭막하고 어두운 기사들이 너무 많은 지금 이 노래를 듣고 많은 사람들이 따뜻한 기분을 잠시나마 느낄 수 있는 노래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예준은 엠넷 `보이스코리아` 시즌2 우승자 출신으로, 2014년 초 싱글 ‘약속’을 발매하며 본격적으로 가요계에 입문했다. 이후 각종 콜라보 음원과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음악적 입지를 넓혔다.


Credit

01.We'll always Love 
작사: 미친감성 작곡: 미친감성 편곡: 미친감성
Piano: 미친감성 Bass: 미친감성 Synthesizer: 미친감성

 

 미친감성-We`ll always Love (Feat. 이예준)[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