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조문근-가진게 없는 나라서 (역류 OST Part.14)[가사/듣기]

반응형

조문근-가진게 없는 나라서 (역류 OST Part.14)

가수 조문근이 가창에 참여한 MBC 아침드라마 ‘역류’ OST ‘가진 게 없는 나라서’ 음원을 발매했다.

조문근-가진게 없는 나라서 (역류 OST)바로듣기

조문근-가진게 없는 나라서 (역류 OST Part.14)

MBC 역류 OST , '조문근' "가진게 없는 나라서" 런칭!



사랑하는 사람과 필요한 사람이 엇갈린 인물들이 복수와 욕망을 위해 벌이는 위태로운 싸움을 그린 드라마 MBC '역류'의 OST "가진게 없는 나라서"가 공개되었다.

 

이번 곡 "가진게 없는 나라서"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감성으로 OST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슈퍼스타K 출신의 아티스트 조문근이 맡아 드라마의 감성에 진한 활력을 불어넣게 되었다.

조문근은 그동안 KBS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빛나라 은수’,‘미워도 사랑해’등에서 메인 테마 곡을 부르며 많은 사랑을 받은바 있어 이번 ‘역류’ OST 합류로 인한 시너지 효과가 기대되고 있다.

‘떠나라고 해보고/ 귀찮은 척 해봐도
돌아서지 않는 너 / 어쩌란 말야

가진 게 없는 나라서/ 줄 거라곤 사랑뿐인데
어떻게 널 붙잡으란 말야’

가진 게 없어 사랑하는 이의 행복을 위해 억지로 밀어내야 하는 남자의 애달픈 마음이 잘 드러난 가사의 이번 곡은, 조문근 특유의 감성 짙은 음색을 통해 완성도를 극대화 하고 있다.

또한 이번 곡은 드라마 OST 어워즈에서 작곡가 상 수상을 비롯, 그 동안 수많은 드라마를 통해 핫한 프로듀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메이져리거'의 작품으로, 드라마의 감동에 진한 여운을 더하게 되었다.

한편 MBC 일일 드라마 역류는 MBC를 통해 매주 월~금 오전 7:50에 방송된다.

 

 조문근-가진게 없는 나라서 (역류 OST Part.14)[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