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김유나-그래서 그래[가사/듣기]

반응형

김유나-그래서 그래

싱어송라이터 김유나의 첫번째 데뷔 앨범'그래서 그래'를 3월 22일 발표했다.

김유나-그래서 그래 바로듣기


김유나-그래서 그래 가사

어둠마저 잠든
짙은 새벽에 잠을 청해도
문득 차가운 공기에
나는 또 네 생각에 빠져
까슬까슬해 손이 안 가던 옷도
네 온길 따라 지친 날 녹이고
불쑥 커진 너는 반갑게도
나를 맴돌아

너 없는 이후로 처음이라 그래
모두 익숙치 않아
추운날엔 늘 널 덮어줬잖아
그래서 그래

김유나-그래서 그래

일상을 그려내는 싱어송라이터 김유나의 첫번째 데뷔 앨범'그래서 그래' 3월 22일 발표!



싱어송 라이터 김유나가 3월 22일 데뷔앨범 '그래서 그래'를 발표했다.' 그래서 그래;는 프로듀서 이진경과 함께 작업한 곡으로, 겨울의 끝자락에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담담하게 풀어냈다.


뛰어난 문체와 가창력을 지닌 싱어송라이터 김유나는 이번 앨범에서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다.
그녀의 일상적이지만 섬세한 표현력은 차세대 싱어송 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공감할 수 있는 음악을 하고 싶다는 그녀.
음악으로 사람들에게 따뜻함과 위로를 전하고 싶다는 그녀의 행보를 기대해보자.

 

 김유나-그래서 그래[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