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Benny (베니)-뒤 (Behind) (Feat. MAD돼지)[뮤비/가사/듣기]

반응형

Benny (베니)-뒤 (Behind) (Feat. MAD돼지)

프로듀서 및 비트메이커 Benny (베니) 가 첫 디지털 싱글 앨범, "뒤"를 발매했다.

Benny (베니)-뒤 바로듣기

Benny (베니)-뒤 (Behind) (Feat. MAD돼지)

현직 프로듀서 및 비트메이커 benny 의 첫 디지털 싱글 앨범, 뒤(Behind)는 예로부터 힙합을 기반하는 old school 장르와는 달리 new school 에 해당되는 트랜디한 soul trap 장르의 곡이라고 할 수 있으며, 프로듀서 benny의 첫 작품이자 심의를 기울인 노래라고 할 수 있을 정도의 퀄리티와 스케일을 자랑한다.



프로듀서 benny는 현재까지는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비트메이킹 또는 디렉팅, 프로듀싱을 전반적으로 맡아왔지만 전반적인 꿈과 목표는 자기만의 색이 뚜렷한 아티스트가 되는게 꿈이었다.


그로 인해 자신이 그토록 원하던 장르의 비트와 최적화된 랩핑으로 뒤(Behind)라는 첫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표하게 된다.


피쳐링 또한 benny와 열연한 관계가 있으며 랩에 열정과 꿈이 뚜렷하고 자기자신만의 색깔을 지니고있는 MAD돼지가 지원 사격과 동시에 우울한 멜로디와 풍부한 비트사운드를 자랑하며, 모든 프로듀싱 믹싱, 마스터링 전부 BENNY의 작업물이며, 홀로 모든걸 비트와 제작과정모두 BENNY의 혼자의능력으로 완성되게 된다.


프로듀서 BENNY의 뒤(Behind)라는 곡의 의미는 자기 앞길에 피해만 주는 자들과 쓸데 없다고 생각되는 사람들을 향해 저격, 또는 상처들을 가사로표현해내 자신들이 하고자 하는 의미를 부여해 랩핑을 하게 된 곡으로써 benny와 MAD돼지 에겐 큰 의미 부여와 함께 동기부여가 되는 요소들이 많이 섞여있다.


Benny (베니)-뒤 (Behind) (Feat. MAD돼지)[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