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긴조(GINJO)-You (Feat. ANGEL) (Radio Edit)[뮤비/가사/듣기]

반응형

긴조(GINJO)-You (Feat. ANGEL) (Radio Edit)

긴조(GINJO)가  신곡 ‘You (Feat. ANGEL)’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긴조(GINJO)-You 바로듣기

긴조(GINJO)-You (Feat. ANGEL) (Radio Edit)

51st SM ‘STATION’ 시즌 2, TraxX의 새 멤버 GINIJO!
글로벌한 DJ GINJO가 들려주는 감성적인 EDM, ‘You (Feat. ANGEL)’!! 



SM STATION 시즌2, 그 쉰 한 번째는 GINJO! 
이번 곡 ‘You (Feat. ANGEL)’은 TraxX의 새 멤버 GINJO의 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 라인과는 대비되는 빅룸 스타일의 강렬함이 돋보이는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곡이다.

캐치한 사운드에 스웨덴 보컬리스트 ANGEL의 피쳐링이 더해져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가사에는 상대방에게 이미 깊이 빠져들어 잊으려 해도 잊을 수가 없는 마음을 담아냈다. 



TraxX의 새 멤버인 GINJO는 DJ겸 프로듀서로, 2013년 데뷔해 한국은 물론 중국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2016년에는 한국인 DJ 최초로 중국 대표 EDM 페스티벌 ‘STORM MUSIC FESTIVAL’에 초청되었다.

GINJO는 46번째 STATION ‘Notorious (Feat. Sophiya)’의 작곡, 편곡에도 참여해 화제가 되었던 만큼, 이번 STATION에서 보여줄 GINJO 만의 색깔에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또한 4월에는 TraxX 멤버로 합류하여 처음으로 신곡을 발표할 예정으로,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주목된다.


매주 금요일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는 ‘STATION’ 시즌 2.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SM STATION만의 특별함! 음악 플레이어에서 자켓 외 스페셜 커버 이미지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긴조(GINJO)-You (Feat. ANGEL) (Radio Edit)[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