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플로우식-All I Need(제시)(올 아이 니드)[쇼케이스 영상]

반응형

플로우식-All I Need(제시)(올 아이 니드)

재미교포 출신 래퍼 플로우식의 첫 싱글 ‘All I Need(올 아이 니드)’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플로우식-All I Need(제시)(올 아이 니드)바로듣기

플로우식-All I Need(제시)

플로우식은 4월 5일 발표할 싱글 ‘젖어’s’와 31일 공개되는 ’All I Need’를 선보였다. 제시(Jessi)가 두 곡에 각각 랩과 노래를 보태며 콜라보레이션으로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플로우식은 제시에 대해 “매우 친하며, 드디어 함께 하게 됐다. 사운드 케미가 잘 맞아서 좋다”라고 평했다. 제시는 플로우식에 대해 “‘젖어’s’를 듣는 순간부터 좋았다. 플로우식의 사운드가 좋기 때문에 더 좋은 결과물이 나왔다”라고 평가했다.

플로우식은 “제시는 보스 같은 사람”이라며 “완전 프로페셔널하다. 리더 같았다. 곡을 만들 때도, 뮤직비디오 촬영 때도, 제작 전반에서 제시의 역할이 컸다”라고 말했다. 고마움의 표시로 꽃다발과 깜짝 선물도 제시에게 안겨줬다.

제시도 “플로우식과 개인적으로 잘 알기 때문에 서로 편하게 작업했다”며 “일하는 게 아니라 즐기면서 작업했더니 노래가 더 잘 나온 것 같다”며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

‘All I Need’는 플로우식과 제시의 Cross-Culture(크로스-컬처)한 백그라운드를 살려 언제 어디에서나 들을 수 있는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올 아이 니드(All I Need)’는 오는 31일 오후 6시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두 번째싱글 '젖어’S'는 4월 5일 0시 공개된다.

 

플로우식-All I Need(제시)(올 아이 니드)[쇼케이스 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