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HeyJin (헤이진)-어제는 (Feat. 엘리럽 (Ellie Love))[가사/듣기]

반응형

HeyJin (헤이진)-어제는 (Feat. 엘리럽 (Ellie Love))

감성 작곡가 헤이진(HeyJin)이 포크팝 싱글 ‘어제는’을 발표했다. 

HeyJin (헤이진)-어제는 바로듣기

HeyJin (헤이진)-어제는 (Feat. 엘리럽 (Ellie Love))

짝사랑하는 남자에게 고민고민 썼다 지웠다를 반복하다 용기 내어 문자를 보낸 후 하루가 지나서야 날라온 답장 한 줄. 그 한 줄에 뒤죽박죽 엉망진창이었던 모든 마음이 한순간 녹아버리는 한 여자의 떨리는 마음을 가사와 멜로디에 담아 사랑스럽게 표현해 보았습니다.



헤이진 (HeyJin)의 네번째 싱글 "어제는"은 그동안 들려드렸던 애절하고 애틋한 발라드와는 느낌이 다른, 상큼 발랄한 포크팝 장르의 곡입니다. 실력파 보컬 앨리럽 (Ellie love)이 피처링을 맡아 독보적인 매력의 청아한 목소리로 곡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고 있습니다. 리드미컬하고 중독성 있는 예쁜 멜로디와 가사로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봄노래입니다.   

2017년 10월 첫 디지털 싱글인 "않아"로 데뷔한 후 "무지개처럼", "그대는 어디에"를 꾸준히 발표하면서 헤이진(HeyJin)의 풍부하고 깊은 감성을 전해드리고자 노력했다면, 이번 네번째 싱글 "어제는"에서는 가벼운 봄옷을 걸치듯 봄날의 기분 좋은 설렘을 맘껏 느끼실 수 있도록 작사 작곡 편곡에 정성을 쏟았습니다.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베이스, 피아노의 매력적인 선율이 포크팝의 싱그럽고 세련된 매력을 함께 느끼게 해드릴 것입니다.

앞으로도 팬 여러분과 리스너 분들의 마음을 늘 따뜻하게 위로해주는 다양한 장르의 HeyJin (헤이진)표 감성 음악을 지속적으로 들려드리겠습니다.

HeyJin (헤이진)의 네번째 싱글 앨범이 나오기까지 밤낮으로 함께 애써주신 이태경 님, 앨리럽(Ellie love) 님, 노주명 님, 이찬희 님, 강미연 님, 정재익 님, 유찬희 님, 정형주 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Credit


Produced by HeyJin (헤이진)

작사 / HeyJin (헤이진)

작곡 / HeyJin (헤이진)

편곡 / HeyJin (헤이진), 이태경


HeyJin (헤이진)-어제는 (Feat. 엘리럽 (Ellie Love))[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