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Killagramz (킬라그램)-좋아 죽어 (기절해)[가사/듣기/뮤비]

반응형

Killagramz (킬라그램)-좋아 죽어 (기절해)

힙합 전문 레이블 싸이커델릭 레코즈 래퍼 킬라그램(Killagramz)의 첫 EP 앨범 [좋아 죽어]가 10일 정오 베일을 벗었다.

Killagramz (킬라그램)-좋아 죽어 (기절해)바로듣기

Killagramz (킬라그램)-좋아 죽어

힙합 전문 레이블 싸이커델릭 레코즈의 '죽이는 무게' 킬라그램 (Killagramz)의 첫 EP 앨범 [좋아 죽어] 발매!

지난해 ‘쇼미더머니 5’ 방송 이후 힙합씬의 주목을 한몸에 받으며 신예 대세 랩퍼로 떠오른 킬라그램이 첫 EP 앨범 [좋아 죽어]를 발매한다. 하이톤의 독특한 음색 위에 위트 넘치는 라임을 자유롭게 구사하며 타이트한 랩을 선보이는 킬라그램은 지난해 발매한 싱글 “Birthday (Feat. KidKat)” 으로 그 실력을 인정받고 산체스, 레디의 피처링 랩퍼로, ‘Incredivle (인크레더블)’, 'Killagramz (킬라그램)', 'Debi (데비)'로 이루어진 팀 'YPZ (와이피지)’로도 활발히 활약하고 있다.


 


최근에는 섹션 TV 리포터로도 활동하는 등 각종 예능에서 귀엽고 재치있는 방송인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무대 밖 방송인으로서 귀엽고 익살스러운 모습과는 달리 힙합 뮤지션으로서 보여주는 킬라그램의 진지한 아티스트로서의 반전 매력은 이번 첫 EP 앨범 [좋아 죽어]에서 더욱 진가를 발휘한다.

 


1. 좋아 죽어 (기절해)
Lyrics by Killagramz / Composed by Zesty / Produced by Zesty
타이틀곡 [좋아 죽어]는 발 디딜 틈 없이 사람들로 꽉 찬 파티에서 생사를 넘나들 정도로 즐겁게 노는 사람들의 모습을 "숨 막힐듯해", "산소 부족해" 등의 가사로 재미있게 풀어헤쳐 나간 곡으로 산체스의 "대기실 (Feat. 킬라그램)", 제시 (Jessi), Microdot, Dumbfoundead, Lyricks의 "K.B.B (가위바위보)” 등의 곡들을 작곡하며 힙합씬에서의 활발한 활동을 하고있는 Zesty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Zesty의 유니크한 비트에 킬라그램의 독특하면서도 절제된 랩이 어우러져 중독성 있는 노래가 탄생하였다.

2. Yamma (Feat. Absint)
Lyrics by Killagramz / Composed by ZZAPA / Produced by ZZAPA
프라임타임 뮤직의 ZZAPA가 프로듀싱을 맡은 [Yamma (Feat. Absint)]는 킬라그램의 속사포랩과 그의 유연한 펀치라인들을 들을 수 있는 곡이다. 혼란스러운듯하며 강렬한 비트가 킬라그램의 쏘는 듯한 창법과 어우러져 환상의 사운드 벨런스를 만들어냈다. 특히 후렴구의 "얌마, 왜?", "왜불러, made you look, I'm fabulous” 등의 중독성 있는 가사가 곡의 듣는 재미를 더해준다.

3. O.T.H. (Off The Handle)

4. 좋아 죽어 (D82 mix)

 

 Killagramz (킬라그램)-좋아 죽어 (기절해)[가사/듣기/뮤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