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류지현-봄을 맞을 준비를 해요[가사/듣기]

반응형

류지현-봄을 맞을 준비를 해요

류지현이 2018년 미니앨범 세번째 파트로‘봄을 맞을 준비를 해요’를 발매했다.

류지현-봄을 맞을 준비를 해요 바로듣기

류지현-봄을 맞을 준비를 해요

꽃피는 따뜻한 4월의 시작과 함께 찾아온 '류지현'의 [봄을 맞을 준비를 해요]



[봄을 맞을 준비를 해요]는 2018년 발매될 미니앨범의 세번째 파트로‘봄’을 맞아 설레이는 기분과 짝사랑의 두근거림을 담은 곡으로써 기 발표한 싱글과는 다르게 피아노 하나로만 사운드를 채워 류지현의 따뜻한 음색이 리스너의 귓가에 더 온전히 와닿는듯 하다. 


이번 발표곡은 류지현이 단독으로 작사와 작곡에 참여하여 더욱 깊어진 감성을 보여준다. 


SBS 드라마 '질투의 화신' OST "멀어져만 간다", tvN 드라마 '싸우자 귀신아' OST "너만 보여"를 비롯, 이어지는 류지현의 싱글 전부를 함께 하는 '김지욱' 프로듀서 (세한대 실용음악학부 교수)가 전체 프로듀싱을 맡았고 혼성 연주팀 'BlackChicken'의 멤버이자 세계적인 거장 Brad Mehldau가 인정한 재즈 피아니스트 '홍진희' (서울예대 실용음악과 교수)가 피아노로 참여했다.

 

사람마다 느끼는 바가 다르겠지만 그래도 괜히 들뜨고 설레는 계절하면 '봄' 아닐까요?

대부분 봄이 오면 설레는 기분이 들 거라고 생각해요. 그런 설렘을 이 곡에 담아보고 싶었습니다.

이 곡과 함께 더 봄에 취하시길 바래봅니다! (by 지현)


류지현-봄을 맞을 준비를 해요[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