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한승헌-혼자 떠나는 여행[가사/듣기]

반응형

한승헌-혼자 떠나는 여행

싱어송라이터 ‘한승헌’이 세 번째 싱글앨범 [혼자 떠나는 여행]으로 돌아왔다. 

한승헌-혼자 떠나는 여행 바로듣기

한승헌-혼자 떠나는 여행

지친 일상을 떠나 혼자 여행을 떠나는 이들의 감수성을 자극시킬 ‘여행 메이트’

싱어송라이터 "한승헌"의 세 번째 기록 [혼자하는 여행]

 

솔직한 가사로 공감을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 ‘한승헌’이 세 번째 싱글앨범 [혼자 떠나는 여행]으로 돌아왔다. 고민 가득한 일상생활을 벗어나 혼자 떠난 여행 중 했던 생각들을 노래로 풀어낸 [혼자 떠나는 여행]은 힘든 일상에 치여 지친 현대인들에게 조금은 외롭고 낯선 곳으로 떠났던 혼자만의 시간을 이야기한다.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한승헌의 목소리가 잘 어우러진 발라드곡 [혼자 떠나는 여행]은, 싱어송라이터 한승헌과 Group ‘비밀의 정원’ 수장인 작곡가 정상교가 작곡,작사를 맡아 멋진 호흡을 자랑했다.

 

홀로 여행을 떠나는 이들의 들을 이유 있는 음악 [혼자 떠나는 여행]은 돌아오는 봄, 다양한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승헌-혼자 떠나는 여행[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