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최보통-흰색달빛, 푸른새벽, 노랫소리 (Feat. 손현빈)[가사/듣기]

반응형

최보통-흰색달빛, 푸른새벽, 노랫소리 (Feat. 손현빈)

최보통이  현빈씨의 좋은 목소리로 싱글 "흰색달빛, 푸른새벽, 노랫소리"를 발매했다.

최보통-흰색달빛, 푸른새벽, 노랫소리 바로듣기

최보통-흰색달빛, 푸른새벽, 노랫소리 (Feat. 손현빈)

[흰색달빛의 재해석, 흰색달빛,푸른새벽,노랫소리 by 손현빈]

처음 이 노래를 만들던 날.

기분이 너무 좋은 날이었어요.


정말 새하얀 달이 떠있고, 

제일 좋아라 하는 푸른새벽 한희정씨를 떠올리며 만든 노래 였어요. 

그리고, 제가 부르기 보다는 누군가 불렀으면 하는 생각으로 만든 노래였어요.


현빈씨 처음 노래를 들었을때, 정말 심장이 멎을 것 같이 좋은 목소리였어요.

레코딩 해보니, 노래와도 정말 너무 잘 어울리는 목소리였습니다.


푸른 새벽에 진공의 공기 속에서 영원히 머물 것 같은 목소리

그런 노랫소리를 상상하며 쓴 곳이었는데, 너무 기분이 좋았네요.


현빈씨의 좋은 목소리가 이 노래와 함께 세상에 많이 알려졌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봄이 금방이라도 올 것 같네요. 

열심히 정규 1집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정규 1집을 들고 곧 찾아뵐께요!


_최보통


[Credit]


작곡 : 최영규

작사 : 최영규

편곡 : 최재원

건반 : 최재원

그림 : 이종욱


최보통-흰색달빛, 푸른새벽, 노랫소리 (Feat. 손현빈)[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