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오닐-Icy (Feat. Dive In Purple)[가사/듣기]

반응형

오닐-Icy (Feat. Dive In Purple)

래퍼이자 프로듀서 '오닐'이 첫 EP앨범 [Field Trip]을 4월 6일 발표했다.

오닐-Icy (Feat. Dive In Purple) 바로듣기

오닐-Icy (Feat. Dive In Purple)

'오닐 (ONiLL)' 첫 EP [Field Trip] 발매


래퍼이자 프로듀서 '오닐'이 첫 EP앨범 [Field Trip]을 4월 6일 발표한다.


이번 앨범은 '오닐'의 첫 오피셜 앨범으로써 그의 커리어의 본격적인 시작을 보여준다. 그는 이번 앨범에 네 트랙을 직접 프로듀싱 함으로서 프로듀서로서의 면모 또한 드러냈다. '현장학습'이라는 의미의 앨범명은 가본적 없는 새로운 세계에 처음으로 발을 들이는 모습을 표현한 것이며 그는 여태까지 준비해왔던 것들을 앨범을 통해 하나씩 보여준다. 그는 앨범의 트랙들에 그의 가치관과 라이프 스타일을 담았다고 한다.


피쳐링 아티스트로는 'Cohort / New Wave'의 'B-Free'와 'QM', 'Futuristic Swaver', 'Hive' 크루의 'Dive In Purple' 그리고 '불한당' 크루의 'Optical Eyez XL'이 참여하였다.


프로듀서 진에는 'Cloudy Beats', 'RAUDI' 그리고 'MPKD'가 함께하였다.

앨범의 모든 트랙의 믹싱, 마스터링은 'Optical Eyez XL', 아트워크에는 'NSH'가 참여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Credit]


01 자각몽 (Intro)


02 Drama


03 Overdrive (Feat. QM)


04 Icy (Feat. Dive In Purple)


05 Haze (Feat. Futuristic Swaver, B-Free)


06 Jungle


07 Livin’ (Feat. Optical Eyez XL)


오닐-Icy (Feat. Dive In Purple)[가사/듣기]

반응형